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무리 작은 생명체라도 하찮은 존재는 없으며 이 세계와 생태계에서 각자의 소중한 역할을 하며 조화를 이루고 살아간다는 점을 보여 준다. 그리고 작가는 등장인물을 통해 생명에 대한 존중과 가치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들려준다.

목차없는 상품입니다.

: 유용한 정보를 재미있게 주는 동시에 동물들의 행동, 직원들의 생각을 쾌활하게 그려 내고 있다.

최근작 :<[더책] 거미에게 잘해 줄 것>,<거미에게 잘해 줄 것> … 총 58종 (모두보기)
소개 :1920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태어나 요양소 소장이었던 아버지와 함께 어린 시절을 시골에서 지내다가 열 살 때 다시 토론토로 돌아와 미술을 공부했습니다. 토론토 대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패션 잡지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다가 그림책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최근작 :<의기>,<슬픈 노벨상>,<청소년 농부 학교> … 총 41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했으며, 1987년 《전환기의 민족문학》에 단편 소설 〈쇳물처럼〉을 발표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어요. 지은 책으로는 《풍신난 도시농부, 흙을 꿈꾸다》, 《슬픈 노벨상》, 《의기》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는 《아기 곰 가족의 여름휴가》, 《시간이 멈춘 날》, 《바닷가 마을의 제빵사》, 《뒤죽박죽 생일 파티 대소동》, 《난 잃어버린 개가 아니야》 등이 있어요. 현재 농사를 지으며 글쓰기와 번역을 하고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