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제는 주식투자가 생활화된 시대가 되었다. 노동 수익만으로 더이상 부자가 될 수 없게 되었고, 집값은 천정부지로 치솟았다. 평범한 직장인이 적은 시드머니로 돈을 불리려면 주식투자가 최선인 세상이 된 것이다. 이런 현실을 반영하듯 2020년 1년간 코스피(KOSPI, 유가증권시장)에서 개인투자자가 47조 5,000억 원어치를 순매수했는데 한국 주식시장 역사상 최고 수치라고 한다.

그러나 최근 가파른 상승 기류에도 주식시장의 상황은 불안하기만 하다. 코로나19로 인한 폭락 이후 변동성이 너무 심해 언제 다시 떨어질지 모른다. 이런 상황에 자신의 기준 없이 주식투자를 이어간다면 안정적인 수익은 기대하기 힘들 것이다.

《주식 공부 5일 완성》에서 저자는 ‘10단계 종목분석법’을 통해 투자자 스스로 우량종목을 선정할 수 있는 기준을 제시했다. 3년간 당기순이익, 미래 PER, 지분율 등 객관적 데이터를 기입해보면 어떤 종목이든 누구나 빠르고 합리적으로 옥석을 가려낼 수 있다. 기존에 출간된 그 어떤 주식투자 책에서도 소개되지 않은 저자만의 유일무이한 비결이다.

더욱이 이 책은 개정판으로 5일 구성의 핵심사항을 압축 설명하는 프레임을 유지하되 주식양도세, ETF 과제규정 등 제도 변화부터 기업 정보, 투자 여건, 글로벌 투자환경 등 코로나19가 불러온 경제 이슈까지 변화된 주식시장 상황을 대폭 반영해 한층 더 가성비 높게 업그레이드했다.

: 어려운 투자 용어나 이론에 막혀 답답했던 투자자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사이다’ 같은 책!
유일한 (MTN 머니투데이 방송국 부장)
: 올바른 주식투자가 어려운 시대에 대한민국 평범한 직장인들의 부흥을 열어주기에 충분한 자격이 있는 책이다.
최규민 (〈조선일보〉 경제부 차장)
: 투자자들이 제일 어려워하는 종목선정 방법을 10단계로 절차화한 점이 아주 흥미롭다.
: 주식회사 흥망성쇠 스토리텔링, 우량종목 선정을 위한 분석표 등 기존 주식투자 책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도가 신선하다.
차현정 (전 〈디지털타임즈〉 기자)
: 투기성이 강한 투자를 해온 투자자에게는 투자 습관을 바꿀 단비와 같은 종목분석법이다.
오정은 (〈머니투데이〉 증권부 기자)
: 딱 5일만 시간 내서 믿고 따라 해보자. 주식투자 방법론뿐만 아니라 재테크에 대한 마음가짐까지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조태진 (〈데일리안〉 경제부장)
: 기본적 분석에 방점을 둔 가치투자 방법서. 마음 편한 투자란 무엇인지 제대로 알려준다.
: 투자 철학, 이론, 방법론을 종합해 알려주는 주식투자 실전용 백과사전이다.
최영희 (〈이투데이〉 부장)
: 호재, 악재, 주의해야 할 뉴스를 엄선해놓아 이 책 한 권만으로도 경제신문 증권기사를 읽는 데 전혀 어려움이 없다.

최근작 :<아들아, 주식 공부해야 한다 1 : 실적개선주 편>,<아들아, 주식 공부해야 한다 2 : 재무제표 및 공시 편>,<부의 시작>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비즈니스북스   
최근작 :<나는 주말마다 10억 버는 비즈니스를 한다>,<당신의 뇌는 나이 들지 않는다>,<어떻게 팔지 막막할 때 읽는 카피 책>등 총 226종
대표분야 :성공 2위 (브랜드 지수 1,164,142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3위 (브랜드 지수 157,578점), 정리/심플라이프 3위 (브랜드 지수 60,22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