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19년 앙굴렘국제만화페스티벌 수상 후보에 올랐던 송아람의 세 번째 작품으로, 작가 자신을 비롯한 가족의 평범하고 소박한 생활 속 웃음이 일상 풍경을 배경으로 스멀스멀 밀려나온다. 세 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는 『송아람 생활만화』는 ‘1. 일상에서’와 ‘2. 다른 나라에서’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끝으로 ‘3. 다시 일상’의 이야기로 돌아간다.

꾸밈없는 삶의 단면들이 더욱 친근하게 다가오는 것은 그것이 다름 아닌 평범한 우리 삶의 풍경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여행을 좋아하는 작가의 발자취가 담겨 있는 두 번째 파트에서는 작가와 함께 파리, 앙굴렘, 보르도, 바르셀로나, 토론토, 뉴욕을 돌아다니며 그곳의 풍경과 에피소드를 엿볼 수 있어 흥미롭다.

뿐만 아니라 이 한 권의 만화책 속에서는 간간이 긴 호흡의 장편만화(?)를 감상하는 즐거움도 누릴 수 있다. 그중에서 특히 미국 코네티컷 주 올 로케이션 <픽업 스릴러> 편은 극적인 웃음을 더해주기에 손에 땀을 쥐고 보아야 한다. 그 밖에도 소소한 일상의 작은 에피소드로 가득한 송아람의 요절복통 “생활만화”는 읽는 이의 기분을 제대로 전환시켜준다.

PART 1 일상에서
PART 2 다른 나라에서
PART 3 다시 일상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국민일보 2019년 12월 16일자 '인터뷰'

최근작 :<언유주얼 an usual Magazine Vol.6 : 도덕책>,<송아람 생활만화>,<두 여자 이야기>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느리지만 꾸준히 만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단행본으로는 《자꾸 생각나》 《두 여자 이야기》 그리고 《송아람 생활만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