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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키북스 게임 개발 시리즈 19권. 이 책에서는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슈리켄(Shiriken)이라는 파티클 시스템(Particle System)을 사용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이펙트를 만드는 과정을 소개한다. 기본적인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부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필요한 31가지 이펙트를 만드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한다. 우선 첫 장에서는 파티클 시스템과 관련된 개요를 설명하고, 불, 물 등 자연을 표현하는 대상물에 대해 어떻게 이펙트를 만드는지 살펴본다. 책의 후반부에서는 액션 게임 또는 RPG 게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펙트를 만드는 방법도 설명한다.

최근작 :<유니티 게임 이펙트 입문> … 총 2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KTK_kumamoto
소개 :이펙트 아티스트로 게임 이펙트 작업을 담당하고 있다. 유니티를 만나고부터 개인 애플리케이션 개발 또는 이펙트 에셋 판매 등을 하고 있다. 최근 아들이 태어나서 육아하는 아빠가 되었다. 블로그에 이펙트 샘플 또는 이펙트와 관련된 포스트 등을 올리고 있다.
Twitter 계정은 @KTK_kumamoto
블로그는 http://ktk-kumamoto.hatenablog.com
최근작 :<HTML5 웹 프로그래밍 입문>,<혼자 공부하는 파이썬>,<자바스크립트 프로그래밍 입문> … 총 100종 (모두보기)
SNS :http://rintiantta.blog.me/
소개 :

위키북스   
최근작 :<러닝스쿨! 자바스크립트 첫걸음>,<시작하세요! C# 12 프로그래밍>,<OpenAI API와 파이썬으로 나만의 챗GPT 만들기>등 총 355종
대표분야 :프로그래밍 언어 10위 (브랜드 지수 99,334점), 그래픽/멀티미디어 12위 (브랜드 지수 25,905점), 오피스(엑셀/파워포인트) 20위 (브랜드 지수 5,54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