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점] 서가 단면도
(0)

등장하자마자 세계 출판계의 비상한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2016년 프랑크푸르트 북페어에서 8개 출판사가 경매에 참가할 만큼 화제작이었다. 영국, 미국, 오스트리아 등의 영문판 판권이 아셰트 북그룹에 돌아간 것을 시작으로 총 39개 국가로 판권이 팔려 나갔다. 20세기 폭스사는 발 빠르게 영화화를 결정했으며, [마션]으로 오스카 각본상 후보에 올랐던 드류 고다드가 각색과 제작을 맡았다.

타고난 저주, 미지의 도시, 특별하고 신비로운 단체, 남다른 재능, 예기치 못한 전개와 궁금한 결말. <네버무어>에는 흥미를 놓을 수 없게 하는 요소가 가득하다. 뉴욕타임스의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으며, 시카고 트리뷴, 타임지, 아마존, 북셀러를 비롯한 다수의 매체에서 올해의 책으로 손꼽았다. 호주에서는 '2018 인디북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호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출판상인 '2018 호주 출판 산업상'에서 최우수 도서 등 주요한 부문의 상을 모두 차지했다.

모리건은 원드러스협회에 가입하기 위해 총 네 번의 평가전을 치러야 한다. 네버무어에서 원드러스협회에 가입하는 것은 엄청난 특권을 누릴 수 있는 기회이다. 하지만 평가전은 종잡을 수 없을 만큼 어렵고 위험하다. 모두가 선망하는 신입 회원의 자리를 놓고 각각 자신만의 비범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수백 명의 아이들이 경쟁한다. 주피터의 지원자가 된 모리건 또한 남들과는 다른 비범한 재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비록 모리건은 자신에게 어떤 재능이 있는지 아직 알지 못하지만.

연기와 그림자 사냥단이 호시탐탐 목숨을 노리는 공화국으로 쫓겨나지 않기 위해 모리건은 평가전에 모든 것을 건다. 하지만 플린트록 경위는 공화국에서 불법적으로 넘어온 모리건의 주위를 감시하고, 평가전은 매번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치달으며 모리건을 위기에 빠뜨린다. 모리건은 주피터가 말한 것처럼 원드러스협회의 회원이 되어 그토록 꿈꾸던 가족과 우정을 갖게 될 수 있을까?

13장 · 추격 평가전
14장 · 가장 고귀한 승용 동물
15장 · 검은 퍼레이드
16장 · 불빛을 따라서
17장 · 크리스마스이브의 결투
18장 · 거의 행복했던 휴일
19장 · 고사메르 노선
20장 · 감쪽같이 사라지다
21장 · 증명 평가전
22장 · 최면술사
23장 · 반칙
24장 · 배틀거리
25장 · 스승과 제자
26장 · W.
감사의 글
첫문장
부엌 고양이가 죽은 건 모리건 때문이었다. 모리건도 어떻게 된 일인지, 언제 그런 일이 있었는지 알지 못했다.

: 이 새로운 시리즈는 마치 해리 포터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만나는 것 같은 느낌이다.
: 타운센드의 데뷔작은 환상적인 창조의 힘을 보여 주는 역작이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흥미롭고 독창적인 비유를 선보이며 독서광들을 기쁘게 한다. 타운센드는 이불 속으로 진정한 읽을거리를 배달했다.
: 영화 계약, 해외 판매, 해리 포터와의 엄청난 비교들, 이 마법 같은 데뷔작에는 대대적인 선전이 있었다. 다행히도 이 지극히 재미있는 모험 이야기는 충분히 주목받을 만하다. 소년 마법사의 팬들은 이 작품에서 사랑할 만한 것을 많이 찾게 될 것이다. 『네버무어』는 단연 독자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 타운센드는 이 빠른 속도의 스토리를 어떻게 유지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독창적인 판타지, 강렬한 모험, 숨은 미스터리를 매력적으로 포장했다.
: 타운센드의 재미있고 유쾌한 데뷔작은 모리건 크로우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해리 포터와 마찬가지로 누구나 이 시리즈를 즐기게 될 것이다.
스쿨 라이브러리 커넥션
: 독자들은 재치 있는 등장인물과 잊을 수 없는 모험으로 가득 찬 매혹적인 세계로 뛰어들게 될 것이다. 해리 포터와 퍼시 잭슨의 팬들에게 딱 맞는 작품이다.
: 이미 영화화가 결정된 이 판타지에는 사악한 악당, 마법, 그리고 아무렇지 않은 듯 자연스럽게 내뱉는 블랙 유머가 있다. 근사하고 거침없는 모리건은 해리 포터 팬들의 찬사를 물려받게 될 것이다.
: 세부적이고 창의적인 세계의 구축, 강력한 여주인공, 그리고 열렬한 찬사가 책에 대한 몰입을 높여 준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이 재미있고 속도감 넘치는 이야기는 섬세한 설정으로 가득하다. 견고한 세계관은 독자들이 마치 모리건이 된 것처럼 편안히 소설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탁월하며 흥미진진한 작품이다.
센터 오브 칠드런스 북
: 마법적인 요소를 매우 잘 표현한 영리한 작품이다. 네버무어에 반하는 사악한 힘은 어마어마하며 놀랍도록 소름 끼친다. 그러나 이 소설의 핵심은 모리건의 저주도, 어둠의 정체도, 신비하고 정교한 마법도, 세련되고 현란한 세계관도 아니다. 불행했던 주인공이 서서히 자신의 가치를 깨닫고 관심과 애정을 받을 만한 사람으로 성장하는 과정에 있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기발한 세계관, 유머러스한 대화, 다양한 조연 캐릭터들이 용기, 자신감, 희망을 위해 싸우는 모험과 마법의 이야기를 더욱 다채롭게 한다.

최근작 :<네버무어 세 번째 이야기 할로우폭스 2>,<네버무어 세 번째 이야기 할로우폭스 1>,<네버무어 두 번째 이야기 원더스미스 2> … 총 7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37종 (모두보기)
소개 :심리학을 전공하고, 현재는 전문번역가로 활동 중입니다. 옮긴 책으로 《퀸 (40주년 공식 컬렉션)》, 《곰돌이 푸1 : 위니 더 푸》, 《곰돌이 푸2 :푸 모퉁이에 있는 집》, 《빨강 머리 앤》, 《소공녀 세라》, 《문명 이야기 4》, 《젊은 소설가의 고백》, 《벤 버냉키의 선택》, 《본능의 경제학》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