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저자들은 폭넓은 영역에서 ‘사업전략과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온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스타트업 창업가를 위한 10개의 법칙’을 제시한다. 창업이나 프로젝트를 준비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사업에 대해, 제품에 대해, 고객에 대해 고민한 시간이 있을 것이다. 그러한 창업가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실마리가 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시작을 위한 가이드가 된다. 작은 기업이나 개인뿐 아니라, 자기만의 브랜드와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스타트업과 종사자에게 도움이 된다.

홍성태 (한양대 경영대학 명예교수,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저자)
: 스타트업들은 다분히 기술이나 디자인 지향적이다. 바꿔 말하면 기능이 남다르고 디자인이 눈에 띄니 성공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기 쉽다. 그러나 그것은 성공의 필요조건이 될지언정,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다. 반짝 눈에 띄는 스타트업들은 많다. 하지만 처음부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철저히 관리하여 강력한 페르소나를 만들지 못하면 지속적인 성공을 이루기 어렵다. 기술이나 디자인의 뛰어남만을 의지하지 말고, 스타트업의 시작부터 브랜드를 가꿔가야 한다. 이 책은 중소기업이나 스타트업들이 어떻게 브랜딩을 시작해야 하는지에 대한 귀중한 팁을 10개의 법칙으로 소상하게 설명한다. 각각의 법칙을 뒷받침하는 창업가들의 생생한 인터뷰는 읽는 이로 하여금 나도 해보고 싶다는 자신감마저 들게 한다. 작은 기업이나 개인뿐 아니라, 유명 브랜드를 가진 대기업에도 브랜드 관리를 위한 가이드가 되기에 손색이 없다.
: 디지털로 개개인의 모든 접점이 연결되면서 시장의 규모는 나날이 커지고 하루아침에 없던 시장이 생겨나기도 한다. 무한한 기회가 생겨난 만큼 성공을 향한 길이 더 많아졌다고 말하지만 지속 가능한 성공은 더더욱 어려워졌다. 이러한 시대에 브랜딩은 사업을 영위하거나 시작하는 이들, 조직에 속해 있는 모두에게 성장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존재가 되었다. 브랜드의 철학과 나만의 스토리는 물론 소비자의 취향과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브랜드만이 기억되고 사랑받을 것이다.《창업가의 브랜딩》은 그러한 면에서 매우 시의적절한 책이라 하겠다. 나만의 브랜드로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예비 창업가와 스타트업, 고객에게 최적화된 경험을 주고 싶은 마케터는 물론, 브랜드에 대해 좀 더 알고 싶은 개인에게 필요한 책이 되어줄 것이다.
김봉진 (前 우아한형제들 의장, 『책 잘 읽는 방법』 저자)
: 이제 사람들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더 이상 기능만 보고 선택하지 않는다. 그 제품을 이용함으로써 다른 이들이 나를 어떻게 봐주기를 바라는지까지 고려하는 것이다. 공감과 인정, 자기표현의 욕구에 발맞춰 스타트업으로서 성공하려면 제품의 기능뿐 아니라 자신만의 독특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이를 문화로서 공유하기 위한 치열한 고민이 필요하다. 《창업가의 브랜딩》은 바로 이런 고민과 전략에 대한 이야기다. 저자들이 말하듯 이제 브랜딩은 단지 매출을 올리기 위한 도구가 아니라 ‘사업전략’으로 접근되어야 한다. 자기만의 브랜드와 문화를 만들고, ‘자기다움’으로 승부하고자 하는 창업가와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사람이라면 꼭 읽어야 할 책이다.

최근작 :<끝도 경계도 없이>,<작지만 큰 브랜드>,<힙 피플, 나라는 세계>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브랜드 컨설팅, 캠페인,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가는 독보적인 브랜드 하우스 ‘더워터멜론’의 공동대표이다. 다양한 일상의 모습을 브랜드 관점으로 바라보며 기업과 조직, 제품과 서비스, 개인의 브랜딩에 관심이 많다. 주류 속의 비주류를 꿈꾸며 커뮤니티와 콘텐츠, 사람과 공간, 책과 서점, 맥주와 야구, 오리지널과 아날로그 등의 키워드를 좋아한다. 《작지만 큰 브랜드》, 《창업가의 브랜딩》,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 《린 브랜드》를 공동으로 쓰거나 옮겼다.
최근작 :<끝도 경계도 없이>,<작지만 큰 브랜드>,<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더워터멜론’의 공동대표이다. 몸으로 먼저 익히고 그다음 머리로 배운 협업의 경험이 창업한 지금까지도 브랜드와 사업에 대한 관심을 유지하는 힘이 되고 있다. 끊임없이 갈망하는 삶을 지향하며 사업과 브랜드, 브랜드 전략과 크리에이티브 그리고 사람과의 연결에 관심이 많다. 아울러 꾸준함, 지속성, 쌓임의 힘을 믿는다. 《작지만 큰 브랜드》, 《창업가의 브랜딩》,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오늘의 브랜드 내일의 브랜딩》, 《린 브랜드》를 공동으로 쓰거나 옮겼다.

북스톤   
최근작 :<2025 트렌드 노트>,<여백 사고>,<리더는 항상 옳다>등 총 122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3위 (브랜드 지수 89,248점), 경영전략/혁신 13위 (브랜드 지수 50,106점), 리더십 15위 (브랜드 지수 15,944점)
추천도서 :<정해진 미래>
우연한 기회에 저자의 강의를 듣고 깜짝 놀랐다. 인구학이 사회의 현재와 미래를 이렇게 풍부하게 설명할 수 있다니, 그리고 심지어 재미있기까지 하다니! 인구학자가 말하는 우리나라의 ‘정해진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그 안에서 우리는 어떤 미래를 정해갈 수 있을까? 경제가 가장 싫어하는 게 미래의 불확실성이라고 한다. 그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 책에서 많은 힌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권정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