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광고의 역사에서, 광고의 이론과 원리는 물론, 역사적 맥락 속에서 변화하는 매스 커뮤니케이션의 방법과 특징을 읽어낸 책이다. 역사적으로 가치가 있거나 유명했던 광고의 사례들을 통해서 각 시대의 사회, 문화, 정치, 경제, 예술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비롯하여, 동서고금 전 세계인을 유혹하는 광고의 원동력을 통찰할 수 있게 한다.

광고를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사회적 존재로서의 인간의 활동에 대한 조망을 다루고 있다. 벽화, 대리석, 파피루스, 전단지, 간판, 카드, 신문과 잡지, 라디오와 텔레비전, 웹과 스마트폰과 디지털 사이니지, 전단지와 포스터, 빌딩과 경기장에 실리거나 걸리는 광고는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멈춘 적이 없고 어쩌면 영원히 멈추지 않을지도 모른다. 오랜 세월 동안 미디어와 기술, 그리고 사회 변화의 선두에 광고는 존재해왔으며, 경제, 사회, 문화의 변화를 작동시키는, 보이지 않는 엔진으로서 역할을 수행해왔다.

첫문장
인류는 역사가 시작된 이래로 가치를 획득하고 거래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왔다.

최근작 :<광고는 어떻게 세상을 유혹하는가?>,<4차 산업혁명 상식사전>,<직장인을 위한 실무 엑셀 문서>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