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찍 일어나는 새가 피곤하다.” 유명한 격언을 비튼 한 연예인의 재치 있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며 공감했다. 예로부터 ‘야행성 인간’은 게으른 사람으로 여겨졌던 것이 사실이지만, 세상이 달라졌다. 사회 구조가 급격히 변하고 직업군이 다양해지면서 9시에 출근, 6시 퇴근이라는 철옹성 같았던 공식에도 금이 가고 있다. 자연스럽게 야행성 인간도 증가하는 추세다. 어쩌면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성향과 무관하게 세상이 요구하는 기준에 맞춰 아침형 인간이 되기 위해 지금까지 고군분투하다가 제자리를 찾게 되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야행성 인간을 위한 지적 생산술》은 제목처럼 하루 중 새로운 발상을 만들어내는데 더할 나위 없이 어울리는 시간인 밤을 슬기롭게 사용하는, ‘지적이고 근면한 드라큘라’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사이토 다카시가 알려주는 슬기로운 밤 활용법은 밤이 되면 비로소 날개를 펴는 야행성 인간뿐만 아니라 좀처럼 자신을 위한 시간을 내기 힘들었던 바쁜 현대인들에게도 무미건조했던 삶에 새로운 활력을 줄 것이다.

※ 페이퍼백 제본 도서입니다. ※

첫문장
1649년, 소문난 학구파인 스웨덴 크리스티나 여왕은 데카르트를 철학 교사로 초빙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0년 7월 25일자 '한줄읽기'
 - 동아일보 2020년 7월 25일자 '새로 나왔어요'

최근작 :<괴테의 인생 수업>,<삶의 에이스가 되는 『슬램덩크』의 말>,<글쓰기의 힘> … 총 66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86종 (모두보기)
소개 :경희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하고, 출판번역 전문 에이전시 베네트랜스에서 전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노화가 잘못됐습니다》, 《아이를 혼내기 전에 읽는 책》, 《시시하게 살지 않겠습니다》, 《야노 시호의 셀프케어》, 《완벽한 부모는 없다》 등 다수가 있다.

쌤앤파커스   
최근작 :<생生 존zone 십ship : 협력개인의 출현>,<신정일의 신 택리지 : 산과 강의 풍수>,<화이트홀>등 총 501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2위 (브랜드 지수 102,794점), 경영전략/혁신 2위 (브랜드 지수 248,979점), 에세이 4위 (브랜드 지수 1,067,77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