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빠르게 바뀌는 뉴미디어 업계 현장에서 발로 뛴 저자의 실전 경험과 노하우를 담았다. 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대표인 저자는 제품의 기획부터 제조, 마케팅, 유통, 사후관리까지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하여 성과를 끌어냈는지 실무적인 팁을 제공한다.

특히 퍼포먼스 마케팅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사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구글 애널리틱스 운영 방법을 다룬다. 이를 통해 향후 디지털 마케팅의 방향은 무엇인지, 변화하는 미디어커머스 시장에서 어떻게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대응해야 하는지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전성률 (서강대학교 경영학부학장·경영전문대학원장)
: 마케팅 실무를 하는 회사 대표 이야기가 진솔하게 담긴 책이다. 저자는 제품을 직접 기획, 제조하고 마케팅하여 매출을 만드는 과정에서 수많은 가설을 세우고 검증했다. 이 과정을 통해 축적한 데이터 마케팅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 그리고 노하우를 책에서 안내한다.
백승록 (IGAWorks Consulting 대표)
: 이 책은 철저하게 미디어커머스 비즈니스 현장에서 체득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지침서다. 제품의 기획부터 판매, 유통,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전 영역에서 어떻게 데이터를 활용하여 퍼포먼스를 끌어내는지, 언제든 발생 가능한 다양한 위기 상황에서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에 대해 명쾌한 해답을 제시한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이사, 동국대학교 청년기업가센터 겸임교수)
: 스타트업 창업자 출신으로 스타트업 CEO들에게 실질적인 마케팅 컨설팅을 다수 진행한 저자의 많은 경험치가 고스란히 반영된 책이다. 미디어커머스를 기반으로 퍼포먼스 마케팅 기본부터 응용까지 단계별로 익힐 수 있다. 최근 화두로 떠오른 CRM 마케팅과 그로스 해킹까지 다루며 데이터를 활용하는 방법을 제시하므로 마케터뿐만 아니라 스타트업 대표에게도 큰 인사이트를 줄 것이다.
양승화 (마이리얼트립(MyRealTrip) 그로스실 실장)
: 이 책은 마케팅을 둘러싼 최근 몇 년간의 변화를 굉장히 잘 설명한다. 현상을 단순히 나열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미디어커머스 초기 시장부터 지금까지 저자가 직접 ‘플레이어’로 참여하며 얻은 인사이트를 책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마케팅을 고민한다면 이 책을 통해 새로운 해답을 얻기 바란다.
황홍석 (KCC 홍보마케팅 상무)
: 저자는 디지털 마케팅의 빅뱅으로부터 미디어커머스와 퍼포먼스 마케팅의 현장에서 실전 경험을 쌓아왔다. 이론보다는 오히려 현장에서 시행착오를 겪으며 풀어나간 성공 방정식과 실전 지침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거대한 마케팅 담론이나 대규모 캠페인이 아니더라도, 이 책이 마케팅 실무자를 위한 지침서로써의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

최근작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서강대학교에서 사학을 공부하고 졸업 후 MBC에서 방송 경력을 쌓았다.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에서 마케팅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취득한 뒤 유진투자증권 해외주식팀의 아웃바운드 시스템 트레이더로 활약했다. KTB투자증권 브랜드실 홍보팀으로 자리를 옮긴 후 본격적으로 홍보, 마케팅 전문가로서 경력을 쌓았다. 그 후 콘텐츠 기업인 메이크어스에서 커뮤니케이션 총괄 이사로 뉴미디어 업계에 발을 디뎠다. 2017년 미디어커머스 기업인 아샤그룹을 창업해 현재까지 뉴미디어 광고 시장에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시하고 있다.

한빛미디어   
최근작 :<프로그래밍의 규칙>,<실전 레디스>,<머신러닝 리스크 관리 with 파이썬>등 총 587종
대표분야 :그래픽/멀티미디어 1위 (브랜드 지수 324,443점), 프로그래밍 언어 1위 (브랜드 지수 685,431점), 오피스(엑셀/파워포인트) 2위 (브랜드 지수 243,25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