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1,200원 I 최고가 : 11,5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A11 [위에서부터 2번째칸], B13 [위에서부터 0번째칸], G16 [위에서부터 8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3)

그림책 모임 '세모그네'(세상에 모든 그림책을 네게 줄게)가 함께 모여 그림책을 읽고 누리고 즐긴 시간의 기록이다. 그림책이 찾아준 소중한 삶의 흔적을 모아 둔 곳이기도 하다. 사적인, 너무나 사적인 이야기지만 그래서 또한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되기도 하다.

세모그네는 그저 ‘어른이’라서 아이의 마음으로 그림책을 읽었던 것이 아니라 좋은 어른이 되고 싶어서 그림책을 읽었다. 그 마음을 책에 담았다. 그래서 마음속에 가만히 들여놓을 질문들도 던져놓았다. 질문들에 스스로 답하며 분주한 일상에서 놓쳐버렸던 삶의 소중함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뿐 아니라 그림책과 함께 읽을 동화도 소개해놓았다.

최근작 :<선생님과 떠나는 하루 답사 2>,<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책 읽기와 책 모임을 좋아하는 초등교사입니다. 서울교대 대학원에서 아동문학을 전공했으며 함께 쓴 책으로 《다시, 온작품 읽기》, 《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 《초등 문해력을 키우는 인생 동화책》이 있습니다. 수원에 살면서 수원화성을 깊이 사랑하게 되어 ‘경기 수원’ 편에 참여했습니다.
최근작 :<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건강하게 자기를 세워가는 삶에 진심이다. 때로는 도전하고 때로는 누리며 진짜 자기다움을 가꾸며 아름답게 익어가기를 소망한다. 자신뿐 아니라 가르치는 초등학교 친구들에게도 그림책으로 건강하게 자신을 세워갈 수 있도록 돕는다.
최근작 :<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한적한 시골 마을에 나무집을 짓고 '아르카북스'라는 북스테이형 책방을 만들어 가족과 함께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좋은 책, 따뜻한 이웃들과 벗하여 살아가는 지금의 삶을 몹시 사랑한다.
최근작 :<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
소개 :세상에는 읽어도 읽어도 읽을 책이 끝없이 있어 행복하다. 부부와 아이가 같이 성장하며 우리다운 모습으로 행복한 삶을 살기 원하는 마음으로 대안학교 학부모가 되었다.
최근작 :<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
소개 :마을 공동체를 운영하며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꾼다. 책, 글쓰기, 하브루타. 좋아하는 것들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우리 아이들이 더 나은 세상을 살 수 있도록 고군분투하는 몽상이 살짝 깃든 행동가이다.
최근작 :<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
소개 :초등학교 사서 선생님으로 사는 삶이 행복하다. 좋은 책을 발굴하여 아이들에게 권해주는 일을 천직으로 여기며 언제나 미소로 아이들과 만난다. 책보다 아이들이 더 좋다고 하는 아동학 박사다. 조용하고 엄격한 규칙이 있는 도서관보다는 시끌벅적 행복한 도서관을 꿈꾼다.
최근작 :<정의로운 영화수업>,<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Like A Dandelion Seed> … 총 16종 (모두보기)
SNS ://facebook.com/chj68
소개 :그림책을 좋아해 청소년과 성인들에게 그림책과 문학, 그림책과 영화, 그림책과 신화 등 그림책을 매개로 생각의 폭을 넓혀주는 매체 통합 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로는 《나는 문학으로 생각한다》(공저), 《그림책 청소년에게 말을 건네다》(공저), 《생각의 힘을 길러주는 우리 신화 읽기》(공저), 《십대, 영화로 세상을 논하다》(공저) 등이 있다.

『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는 그림책 모임 ‘세모그네’(세상에 모든 그림책을 네게 줄게)가 함께 모여 그림책을 읽고 누리고 즐긴 시간의 기록입니다. 그림책이 찾아준 소중한 삶의 흔적을 모아 둔 곳이기도 하지요. 사적인, 너무나 사적인 이야기지만 그래서 또한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되기도 합니다. 세모그네는 그저 ‘어른이’라서 아이의 마음으로 그림책을 읽었던 것이 아니라 좋은 어른이 되고 싶어서 그림책을 읽었습니다. 그 마음을 책에 담았습니다. 그래서 마음속에 가만히 들여놓을 질문들도 던져놓았습니다. 질문들에 스스로 답하며 분주한 일상에서 놓쳐버렸던 삶의 소중함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뿐 아니라 그림책과 함께 읽을 동화도 소개해놓았습니다. 조목조목 보너스 같이 넣어 둔 이런 선물들 덕분에 『어른의 삶으로 그림책을 읽다』를 손에 잡는 순간 조금 더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