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2,200원 I 최고가 : 12,200원
  • 재고 : 3부 I 도서 위치 : A63 [위에서부터 1번째칸], A27 [위에서부터 1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목동점] 서가 단면도
(3)

생사를 넘나드는 중상을 입고 구사일생으로 살아났지만 트라우마로 인해 무력한 나날을 보내던 무로사키 토우야는 어느 날 백 끼의 식사가 끝나면 죽음에 이르는 희귀병인 ‘여명백식’에 걸린 여자, 사키무라 리이를 만난다.

리이는 수명이 다할 때까지 함께 밥을 먹을 상대를 찾고 있었고 정해진 죽음 앞에서도 두려움 없이 하루하루를 만끽하는 리이에게 흥미를 품은 토우야는 리이의 맛집 여행에 동행하기로 한다. 늘 함박웃음을 지으며 맛있게 밥을 먹는 리이, 그런 리이에게 점점 마음이 이끌리는 토우야. 끝을 향해 달려가는 여행 그리고 찾아온 기적, 따뜻한 눈물이 멈추지 않는 감동을 선사한다!

앞으로 아흔두 끼
앞으로 일흔아홉 끼
앞으로 일흔 끼
앞으로 마흔두 끼
앞으로 마흔 끼
앞으로 스물여덟 끼
앞으로 스물세 끼
앞으로 여섯 끼
앞으로 다섯 끼
앞으로 두 끼
식사가 끝나고

옮긴이의 말

최근작 :<네가 유성처럼 스러지는 모습을 지켜볼 운명이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

역자후기
작중 여명백식은 여전히 베일에 싸인 수수께끼와 같은 병으로 여겨집니다. 혹시 이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는 이처럼 여명백식을 바라보는 시선, 다시 말해 우리가 삶을 대하는 시선에 있지 않을까요? 우리는 모두 어찌 보면 여명백식 잠복기를 앓고 있습니다. 허락된 식사가 백 끼밖에 남아 있지 않은 날이 언젠가 찾아오겠지요. 언제가 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그저 삶에 충실하는 것뿐입니다. 일단 맛있게, 든든하게 한 끼 먹는 것부터 시작할까요? 그리고 주어진 삶을 꼭꼭 씹어서 소화합시다. 언제나 만면에 미소를 띠며 인사한 리이를 본받아 저도 앞으로 이 말을 외치고자 합니다.
“오늘 하루도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