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년의 시간을 넘나들며 전 세계에서 읽히고 있는 <올리버 트위스트>는 영국에서 셰익스피어와 더불어 최고의 작가로 꼽히고 있는 찰스 디킨스의 첫 작품이다. 태어나자마자 고아가 되어 구빈원에서 자라고, 학대를 견디다 못해 탈출한 올리버는 소매치기 집단에 휘말리며 파란만장한 나날을 보낸다. 하지만 올리버는 어려움 속에서도 따뜻함과 용기, 선한 마음을 잃지 않는다.

<올리버 트위스트>는 권선징악을 일깨우는 아동문학의 변치 않는 모티프이자, 19세기의 사회상을 적나라하게 그려낸 사회비판서로서 세기를 넘는 수작으로 평가받는다. '느낌이있는책'에서는 방대한 양의 <올리버 트위스트>를 완역, 한 권으로 담아 독자들이 찰스 디킨스의 대표적 작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담았다.

최근작 :<올리버 트위스트>,<어려운 시절>,<크리스마스 캐럴> … 총 1151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아홉 살에 처음 만나는 빨간 머리 앤>,<007 카지노 로얄> … 총 62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대학을 다니던 중 영국으로 건너가 랭커스터대학교에서 비교문학을 공부했다. 현재 영국에 거주하면서 번역가로 일하고 있으며 틈틈이 영국의 문화를 한국에 소개하는 자유기고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프랭클린 자서전』 『사람으로 산다는 것』 『동물농장』 『노인과 바다』 『습관의 벽을 깨뜨려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셰익스피어 4대 비극』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