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대인관계 고민 해결 만화 심리상담실!
“부정적인 생각만 하는 내가 두렵습니다. 일도 관계도 모두 망쳐버릴 것 같아요.”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들 때문에 힘들어하던 자칭 ‘네거티브 퀸’ 만화가 텐텐 씨, ‘대인관계치료’의 1인자인 정신과 의사를 만났다. 이 만남은 그녀의 고단한 삶에 새로운 전기가 될 수 있을까? 변화를 갈망하는 텐텐 씨에게 왜 선생님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을까? 그녀는 과연 다시 에너지를 얻고, 어긋난 대인관계를 풀어나갈 수 있을까?

최근작 :<마음이란 무엇일까?>,<이대로 괜찮습니다> … 총 99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의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정신과 전문의 미즈시마 히로코와 심리 치유 에세이 《이대로 괜찮습니다》를 함께 썼고, 30년 경력의 임상심리학자 이토 에미가 쓴 《나를 돌보는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남편의 우울증 투병을 그린 코믹 에세이 《남편이 우울증에 걸렸어요》는 동명의 영화로도 제작되었습니다. 그 밖에 그림책 《미래란 무엇일까?》, 동화 《학교에 간 텐코》, 에세이 《부모가 아이가 될 때》를 쓰고 그렸습니다. 남편과 아들, 거북이 네 마리, 개구리 한 마리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최근작 :<50부터 더 행복해지는 관계의 기술>,<사람에게서 편안해지는 심리학>,<유리멘탈을 위한 심리책>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정신과 의사이자 일본 대인관계요법의 최고 권위자로 꼽힌다. 게이오기주쿠대학교 의학부를 졸업한 뒤 동 대학원에서 의학박사를 취득했다. 게이오기주쿠대학교 의학부 정신신경과에서 근무했으며, 현재는 대인관계 치료 전문 클리닉 원장과 게이오기주쿠대학교 의학부 정신신경과 비상근 강사로 일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 『불안해서 잠이 오지 않아』, 『빡치는 순간 나를 지키는 법』, 『오늘도 남의 눈치를 보았습니다』, 『자기긍정감을 회복하는 시간』, 『리더를 위한 관계 수업』 등이 있다.
최근작 :<퉤퉤퉤>,<미식가를 위한 일본어 안내서>,<My Big Data> … 총 36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예술대학에서 광고를 공부하고 와세다대학원 문학연구과에서 표상미디어론을 전공했다. 《퉤퉤퉤》 《미식가를 위한 일본어 안내서》를 썼고, 《나는 앞으로 몇 번의 보름달을 볼 수 있을까》 《바다가 들리는 편의점》(1, 2) 《데쓰오와 요시에》 등을 옮겼다.

호소카와 텐텐 (지은이)의 말
미즈시마 선생님과 만난 후로 꾸준히 나를 인정하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리 주눅이 들어도, 아무리 괴로운 일이 있어도 ‘지금은 이게 최선이니까, 이대로도 괜찮아’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는 연습입니다. “스스로를 인정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시작되지 않는다.” 미즈시마 선생님이 했던 이 말의 뜻을 이제는 잘 알 것 같습니다.
미즈시마 히로코 (지은이)의 말
호소카와 씨와 나눴던 대화가 다행히도 그녀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던 것처럼, 대인관계치료의 사고법을 익히는 일은 온전한 자신의 모습으로 행복하게 살아가기 위한 열쇠가 되어줄 것이라 믿습니다. 부디 ‘지금 이대로도 괜찮아’라는 마음을 갖지 못하는 많은 분에게 이 책이 작은 치유가 될 수 있기를 진심을 다해 기원합니다.
황국영 (옮긴이)의 말
사실 ‘나를 밝히는 전구가 다 꺼져버린 상황’(☞ 7쪽)에서는 괜찮다는 위로조차 무책임하게 들릴 때가 있습니다. 고민 없는 대답, 쉽게 하는 말로 느껴질 때도 있죠. 하지만 책 속의 두 사람이 건네는 괜찮다는 말의 울림은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힘내라는 말에 지쳤을 때 ‘지금은 아무 생각 말고 잠깐 쉬자’라고 말해주는 듯한 안도감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만화라는 편안한 형식과 무게 잡지 않는 조언만으로 ‘괜찮아’라는 흔한 세 글자에 흔치 않은 힘을 실어준 것이 바로 이 책의 근사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휴머니스트   
최근작 :<선생님과 함께 읽는 날개>,<선생님과 함께 읽는 돌다리>,<학교에 비거니즘을>등 총 898종
대표분야 :역사 1위 (브랜드 지수 1,269,156점), 청소년 인문/사회 4위 (브랜드 지수 241,791점), 철학 일반 8위 (브랜드 지수 101,966점)
추천도서 :<박시백의 조선왕조실록 특별 세트 - 전20권>
성실한 고증과 탄탄한 구성, 독창적이고 명쾌한 시각을 통해 조선왕조 500년 역사를 생생하게 되살린 국민 역사서. 박시백 화백이 13년간 몰입하여 방대한 분량의 실록을 2만 5,000장의 컷으로 재구성하였다. 실록 완독의 힘으로 일궈낸 이 작품은 역사학계와 만화계 모두의 찬사를 받으며 한국 역사 만화의 새 장을 열었다. 우리의 소중한 역사 기록인 실록을 모두가 누릴 수 있도록 흥미진진하게 보여주는 다시 나오기 힘든 탁월한 저작! (편집주간 황서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