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점] 서가 단면도
(0)

현대 서양 약초학 부흥의 선구자 역할을 한 세계적인 약초치료사이자 전일적 수의학의 개척자로 평가받는 줄리엣 디 베어라클리 레비의 자연육아법 책이다. 책에는 임신, 출산, 수유, 양육, 각 단계마다 어떻게 하면 ‘자연에 가깝게’ 건강한 아이로 키울 수 있는지, 저자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현실적인 조언이 담겨 있다.

근본적인 삶의 방향 전환을 요구하는 이 책은 좋은 환경과 습관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 아픈 몸을 치료하고 건강한 일상의 식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허브 사용법에 관해서도 구체적으로 알려 준다. 아이를 낳고 기르는 어머니뿐만 아니라, 몸과 마음이 온전히 건강하기를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유용한 지식으로 가득한 책이다.

개정판 서문
추천의 글 - 헬렌 니어링·스코트 니어링
옮긴이의 글 - 근본을 일깨우는 목소리
1 ) 어머니
2 ) 아버지
3 ) 출산과 수유
4 ) 젖먹이
5 ) 어린이
6 ) 자연의학
7 ) 세계 각지에서 수집한 레시피들
8 ) 결론
후기
줄리엣 디 베어라클리 레비의 삶과 글
참고자료
이 책에 나온 허브들의 학명
찾아보기

: “이 책에는 자연적인 삶에 관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조언들이 있다. 젊은 어머니와 아버지, 할머니와 할아버지는 물론이고 건강과 온전한 정신을 원하는 청년기·중년기·노년기의 모든 이들을 위한 소중한 조언으로 가득하다.”
로즈메리 글래드스타
: “줄리엣의 책은 30년 전에 처음 만난 이후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허브책 중 하나다. 줄리엣의 친절한 안내는 나를 포함한 수많은 이들이 우리 아이들의 삶을 허브로 살찌우고 아이들의 영혼이 자연에 눈뜨도록 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최근작 :<자연의 아이>
소개 :
최근작 :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와 미시건대학교에서 공부했다. 전문번역가로 일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 《치유하는 나무 위로하는 숲》, 《자연의 아이》, 《음식을 끊다》, 《102톤의 물음》, 《생각하는 것이 왜 고통스러운가요》 등이 있다.

목수책방   
최근작 :<[큰글자도서] 찍박골정원>,<[큰글자도서] 농사가 재미있어서>,<구근식물 식재디자인>등 총 56종
대표분야 :과학 27위 (브랜드 지수 19,007점)
추천도서 :<생명의 정원>
돈과 시간을 들여 ‘야생의 자연’이 있는 곳으로 떠나려는 사람들은 많다. 하지만 우리 곁의 땅을 ‘야생의 자연’을 닮은 곳으로 바꿔 보려는 사람은 거의 없다. 첼시플라워쇼가 낳은 최고의 스타 정원사인 메리 레이놀즈의 책은 우리의 손으로 ‘인간도 자연의 일부’라는 사실을 일깨워 주는 정원을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전혀 ‘새로운’ 정원을 꿈꾼다면 반드시 봐야 할 책이다.

(전은정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