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그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 그(그녀)는 왜 죽었을까? 자살일까, 타살일까? 누군가에게 살해되었다면 목격자는 없을까? 현장에 남아 있는 흔적들과 정황증거, 피해자의 몸에 남아 있는 상처들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이런 물음에 답을 내놓아야 하는 법의학자는 다양한 퍼즐 조각을 끊임없이 맞추고 흩뜨리면서 죽음의 미스터리를 풀어내야 한다. 그것은 곧 드러나지 않은 진실을 읽어나가는 과정이다.

사람은 누구나 죽음과 대면한다. 예기치 못한 순간에, 목격자도 없는 으슥한 곳에서, 때론 왜 내가 죽어야 하는지도 모른 채 심장이 멈춘다. 그리고 살아 있는 사람들에 의해, 주변 사람들에 의해 죽음이 조작되기도 한다. 이 책의 저자인 빈센트 디 마이오는 45년간 법의병리학자로 일하면서 9,000건 이상의 부검을 했고 2만 5,000건 이상의 죽음을 조사했으며 전 세계에서 벌어지는 각종 의문사에 대해 자문해왔다.

이 책은 저자가 그동안 마주한 수많은 사건 중에서 가장 널리 알려졌고 충격적이었고 놀라웠던 죽음들과 그 안의 삶, 그리고 그 자신이 직접 느끼고 경험하고 통찰한 이야기다.

서문․모든 것이 퍼즐이다 / 얀 가라바글리아

1 흑백에 가려진 죽음
2 ‘왜’를 해부하다
3 아기의 빈방
4 사라진 얼굴
5 무덤에서 나온 대통령 암살범
6 우리 안의 괴물들
7 비밀과 퍼즐
8 죽음, 정의, 그리고 유명인들
9 웨스트멤피스의 유령
10 고흐의 기이한 죽음

에필로그․‘마지막’에 대한 이야기

감사의 말
옮긴이의 말

첫문장
난 인간의 심장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모른다.

마이클 M. 베이든 (전 뉴욕 시 수석검시관)
: 흥미진진하다……. 부검, 발굴, 법정 증언 등 현실 세계에 대한 전문가의 통찰이 돋보인다.
빈센트 버글리오시 (전직 유명 검사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 현대 사법 정의에서 나날이 역할이 커지는 법의학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 론 프랜셀은 미국에서 가장 탁월하고 흥미로운 범죄 작가다. 나는 그를 영안실로 불러들여 점점 역할이 커져가는 법의학의 세계를 들여다보게 했다.
데이비드 매컬럼 (영화배우)
: 강렬한…… 매력적인 회고담. 신문에서만 읽을 수 있었던 사건들에 대한 사실적이고 자세한 서사. 나의 병리학 서가에 자랑스럽게 꽂힐 만한 책이다.
로렌스 코비린스티 (존 제이 응용범죄대학 과학수사학과장)
: 강력한 책. 디 마이오 박사는 편견 없이 공정하다. 그는 법정에서 변호사 측에 서든 검사 측에 서든 언제나 강력한 정의의 수호자다. 누구든 이 책을 펼치면 절대 내려놓고 싶지 않을 것이다.
스티브 호델 (베스트셀러 작가)
: 과학수사의 걸작. 「CSI」의 팬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하는 책. 강력하게 추천한다.
그레그 올센 (베스트셀러 작가)
: 놀랍도록 훌륭한 책. 강박적으로 읽게 되는 책. 내부인의 회고록이자 「CSI」의 실사판으로 범죄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한다.
케이틀린 러더 (베스트셀러 작가)
: 과학수사를 다룬 역작. 디 마이오와 프랜셀의 책은 우리 시대에 가장 논란이 많은 살인 사건과 죽음을 파헤친다…….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를 매력적이고 새롭고 흥미진진하게 다룬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8년 8월 23일자
 -  동아일보 2018년 8월 25일자 '책의 향기'
 - 중앙일보 2018년 8월 25일자
 - 경향신문 2018년 8월 24일자 '책과 삶'
 -  국민일보 2018년 8월 25일자 '책과 길'
 - 조선일보 2018년 8월 25일자 '북카페'
 - 문화일보 2018년 8월 24일자

최근작 :<진실을 읽는 시간>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의 병리학자이자 의학박사로 국제적인 총상 전문가다. 지난 40년간 9,000건 이상의 부검을 했고 가장 치열하고 복잡했던 재판과 수사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지금은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다.
최근작 :<진실을 읽는 시간>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가장 어두운 밤>, <악마로부터의 탈출> 등을 발표한 베스트셀러 범죄 작가다. 그의 작품은 <워싱턴 포스트>, <시카고 선 타임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덴버 포스트>, <밀워키 저널 센티널> 등에 정기적으로 소개되고 있으며 현재 텍사스에 살고 있다.
최근작 :<춤추는 백조> … 총 79종 (모두보기)
소개 :고려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잡지사와 출판사에서 일했으며 지금은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비틀거리는 천재의 가슴 아픈 이야기>, <어플루엔자>, <이클립스>, <브레이킹 던>, <나이트 서커스>, <천국에서 온 첫 번째 전화>, <매직 스트링>, <케미스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