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본점] 서가 단면도
(0)

아이에게 가족 관계를 설명하는 책이다. 다만 이 책에서는 좀 더 멀게 느껴지는 가족을 등장시켜 스토리를 전개한다. 가장 가까이 있는 것과의 이별, 이 어려운 주제를 피하거나 숨기지 않고 냉정하게 설명하고자 기획된 책이다.

이 책은 가족과 죽음에 대한 주제를 다루지만 어른들의 생각과는 다르게 희망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다. 어른들의 걱정과는 다르게 받아들이는 아이의 시각에서는 다를 수 있다는 것을 말하고자 한다. 또한 거부하고 싶지만 거부할 수 없는 주제의 대면으로 기획된 책이다. 가족과의 이별을 말하면서도, 아이에게 그것은 충격이 아닌 자연의 자연스러운 섭리로 이해되고 전해진다.

수상 :2015년 볼로냐국제아동도서전수상작
최근작 :<책콩 교과연계 1~2학년 세트 - 전5권>,<텅 빈 냉장고>,<아빠의 엄마의 엄마>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1976년에 프랑스에서 태어났습니다. 1999년 스트라스부르 장식미술학교를 졸업했으며 광고와 출판 분야에서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출판된 책으로는 2015년 볼로냐 라가치상을 받은 『텅 빈 냉장고』와 『스파게티 고양이』, 『그래도 넌 사랑스런 우리 아기』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 대학원에서 스페인어를 전공했다. 스페인과 중남미의 좋은 그림책들을 우리나라에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스페인어로 번역한 우리나라의 그림책들을 멕시코와 스페인에서 출판하기도 했다.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벌집이 너무 좁아》, 《우리 집에 늑대가 살아요》, 《네가 다른 나라에 태어났다면》 등이 있고, 스페인어로 옮긴 책으로는 《나의 린드그렌 선생님》, 《두 사람》, 《지하정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