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로파 세계문학 6권. 어두운 세계와 밝은 세계 사이에서 혼란을 느끼는 열 살 소년 에밀 싱클레어가 데미안이라는 신비한 친구를 만나 성숙하고 자기 성찰적 성인으로 발전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나 자신을 찾아가는 길. 싱클레어의 성장 과정을 관통하는 이 핵심은 본 작품 이후 헤세 소설의 목표가 되었다.

세상을 가르는 이분법적 구분에서 벗어나 기존의 틀을 깨부수고 나만의 길을 걸어가라는 데미안의 속삭임은 지금도 유효하게 남아 많은 이들의 영감을 북돋는다. 도서 말미에는 ‘깊이읽기’ 코너를 마련해 작품 이해에 도움을 주는 자세한 해설을 실었고, 아로파 세계문학만의 강점인 토론.논술 문제를 수록하였다.

머리말
제1장 두 세계
제2장 카인
제3장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매달린 도둑
제4장 베아트리체
제5장 새는 투쟁하며 알을 깨고 나온다
제6장 야곱의 투쟁
제7장 에바 부인
제8장 종말의 시작

데미안 깊이읽기
_해설편
_토론·논술 문제편

토마스 만 (소설가, 평론가, 노벨문학상 수상)
: 에밀 싱클레어라는 수수께끼 속 인물이 쓴 《데미안》의 감전될 듯한 충격을 잊을 수 없다. 섬뜩할 정도로 정확하게 시대의 정곡을 찌르는 작품이었다.
스웨덴 예술원
: 대담함과 통찰력을 더해 가며 전통적 인도주의의 이상과 수준 높은 문체를 보여 주는 직관적 글쓰기.

수상 :1946년 노벨문학상
최근작 :<[큰글자도서] 봄볕 아래에서>,<여름 언덕에서>,<데미안> … 총 218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로베르트 무질> … 총 29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로베르트 무질 연구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덕성여자대학교와 백석대학교에서 강의했고, 현재 대전대학교(비교 문학 및 현대 사회와 대중문화), 중앙대학교(그리스비극과 신화),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학과(독일어 읽기)에서 강의하고 있다. 저서로는 『로베르트 무질』『이미지, 문자, 해석』(공저)이 있고, 역서로는 『현대예술 철학』『쇼펜하우어의 토론의 법칙』『알루미늄의 역사』『수레바퀴 아래서』『사랑의 완성』『변신』『데미안』 등이 있다.

아로파   
최근작 :<매월당 김시습>,<다석중용강의>,<은행나무>등 총 24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30위 (브랜드 지수 27,33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