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림책봄 4권. 부끄럼 많은 치에는 적극적인 리에와 같은 반이다. 오늘 치에는 리에를 따라 동네 친구들과 깡통차기 놀이를 한다. 술래가 30까지 세는 동안 숨어야 한다. 술래가 숨은 사람을 찾아 이름을 부르며 깡통을 밟으면 잡힌다. 안 잡힌 친구가 술래보다 먼저 깡통을 차면 잡힌 친구들을 모두 구할 수 있다. 치에는 여태껏 무서워서 한 번도 깡통을 찬 적이 없었다. 오늘은 과연 깡통을 차고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

최근작 :<책방 고양이>,<깡통차기>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후쿠오카현에서 태어났다. 일러스트레이터, 그림책 작가. 저서 『보타 산에서 놀던 때(ボタ山であそんだころ)』로 고단샤출판문화상 그림책상을 받았다. 국내에 소개된 작품으로는 쓰보타 죠지 문학상 수상작인 『쉿, 마음이 자라고 있어』와 『깡통 차기』 『책방 고양이』 등이 있다.
최근작 :<떼쟁이 쳇>,<교실에서 권정생 읽기>,<똑똑 누구야 누구?> … 총 535종 (모두보기)
소개 :

이시카와 에리코 (지은이)의 말
어릴 적 나는 운동도 못 하고, 낯가림도 심하고, 잘하는 것도 없는 보통 아이였습니다.
용기를 내거나 활약한 적도 없습니다. 이 책의 주인공처럼 감동적인 사건도 없었습니다.
이렇게 어른이 된 내가 어린 시절의 나를 기억하며 쓰고 그렸습니다.
이 책이 나에게는 깡통을 차올린 일입니다.
역자후기
어릴 적 나는 운동도 못 하고, 곧잘 얼굴이 빨개지는 아이였습니다.
이 책을 우리말로 옮기면서 어릴 때 나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용기를 낸 치에에게, 치에가 용기 내도록 부추긴 리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