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어차피 다닐 회사, 웃으면서 출근할 수는 없을까?

“난 직장인 체질이 아닌가봐”라며 “사표나 낼까?”라고 호기를 부리지만 뒤돌아서면 가늘고 길게 살아남는 법을 연구해야 하는 이 시대 모든 월급쟁이에게 바치는 책. 갑질 상사, 얄미운 동료, 답답한 부하와의 인간관계에서 오는 문제는 어떻게 풀 수 있을까? 3개월, 6개월, 9개월을 주기로 찾아오는 슬럼프를 극복할 방법은 무엇일까? 언제 퇴출당할지 모른다는 두려움은 왜 사라지지 않을까?

《출근이 칼퇴보다 즐거워지는 책》은 누구나 직장에서 마주하게 되는 사례를 제시한다. 입사 동기를 직속상관으로 모시게 된 이 대리, 납품 사고를 보고하던 중 말실수를 터뜨려 초상집 분위기를 만든 장 사원의 사연처럼 생생한 이야기가 공감과 불러일으킨다. 또한 고전과 명사들의 지혜, 저자의 경험을 넘나들며 찾아낸 위로와 조언은 직장인으로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실마리를 건넨다.

박경일 (문화일보 문화부 부장)
: ‘매일 반복되는 회사 생활, 신나게 할 수는 없을까?’ 1600만 직장인이 한결같이 품고 있는 질문이지만 답을 찾기란 쉽지 않다. 오늘과 다른 내일을 위해 일독을 권한다.
박재인 ((주)아미글로비즈 대표, 삼성물산 前 상무)
: 직장인으로서 흔들리는 순간, 진심으로 손을 잡아줄 선배가 있다는 것은 큰 축복이다. 나를 이끌어주던 선배들처럼 이 책이 그 역할을 해주리라 믿는다.
문석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
: 직장을 오로지 월급 받기 위한 수단으로만 여긴다면 삶은 척박하고 무기력해진다.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진 상황에서 좀 더 현명하게 극복하는 법을 이 책을 통해 배워라. 그러면 발전과 성공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큰글자책] 어른의 무게>,<[큰글자책] 착각은 자유지만 혼자 즐기세요>,<[큰글자책] 결국은, 사람>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세상의 모든 경험을 소중히 여기는 직장인, 자식들과 동반성장하는 X세대 아빠이자 매순간을 글로 남기는 기록 중독자, 그리고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이다. 블로그로 시작해 카카오 브런치와 언론사 등에 10년 넘게 글을 쓰며 ‘직장생활의 원동력은 글쓰기’라는 확신으로 기록의 쓸모를 전파하고 있다. 《출근이 칼퇴보다 즐거워지는 책》 《회사에 들키지 말아야 할 당신의 속마음》 《착각은 자유지만 혼자 즐기세요》 《어른의 무게》를 썼으며, 카카오페이지에 〈이제는 롱런이다〉를 독점 연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