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저자가 직접 실전에서 부딪치며 배운 부동산 투자의 원리뿐만 아니라 생생한 현장감이 살아 있는 지역분석 사례들이 풍부하다. 예를 들면 안산, 부산, 대전, 대구의 매매가격지수, 미분양 추이, 공급 물량 등 부동산 주요 지표들을 살피면서 이 지역들이 상승(혹은 하락)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조목조목 알려주고 매수·매도 타이밍을 짚어준다.

독자들은 저자가 상세하게 분석하는 방법을 보고 똑같이 다른 도시에도 적용해볼 수 있다. 그러나 세밀한 분석을 통해 지역을 골랐다고 하더라도 대부분 막상 모르는 지역에 투자를 하려고 하면 어디부터 봐야 하는지 혼란스러울 수밖에 없다. 책에서는 서울·수도권과는 확연히 다른 지방 투자만의 입지 보는 기준을 명확하게 제시한다. 이 기준대로만 접근하면 어떤 지역이든 1등 입지의 저평가된 아파트를 손쉽게 골라낼 수 있다.

또한 저자에게 확실한 수익을 가져다주었던 3천만 원으로 시작할 수 있는 소액 투자법을 패턴으로 정리하여 책에 소개했다. 분양권 투자부터 지방 구축 아파트, 최근 뜨거운 강남 지식산업센터까지 어떻게 투자 물건을 발견하고 수익을 이뤘는지 A부터 Z까지 설명해준다.

김재수(렘군) (‘렘군의 부동산 재테크’ 운영자)
: 책에서 저자는 시종일관 이렇게 말한다. “부동산 공부 저처럼 하면 됩니다. 돈이 적어도 됩니다. 그래프 몇 개만 보셔도 됩니다. 초보라서 걱정인가요? 오히려 초보들이 더 유리 한 부분이 있습니다. 제 사례를 보세요. 부족한 저도 했잖아요. 여러분도 꼭 한 번 해보세요.”
이 말이 딱 맞다. 당신도 할 수 있다. 이 책의 내용을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한다면.
박민수(제네시스박) (부동산 세금 전문가이자 투자가)
: 간혹 ‘사람의 가능성은 어디까지일까’ 하는 생각이 든다. 대출을 받으면 큰일이 날 거라는 두려움도 한 번 생각이 바뀌니 오히려 적극적으로 대출을 내려고 하고, 수학을 싫어했던 성향도 자신의 삶이 변할 수 있다면 기꺼이 엑셀을 열고 차트를 그리게 된다. 없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출근 전 3시간을 온전히 자기계발을 위해 사용하기도 한다. 단순히 돈을 더 많이 벌기 위한 행동이라기에는 이를 뛰어넘는 그 무엇이 분명 있다. 책에는 초보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이터 활용법, 저평가 지역 찾는 법 등 그 외 부동산 매매 시 필요한 다양한 팁들이 잘 나와 있다. 무엇보다 아무것도 몰랐던 상태에서 저자가 경험했던 내용과 고민에 대해 하나하나 설명했기에 누구나 곧바로 활용할 수 있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부동산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다.

최근작 :<혼자 있는 새벽 4시의 힘>,<세빛희의 1일 1부동산 투자 일력>,<딱 2년 안에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투자 시크릿>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

비즈니스북스   
최근작 :<나를 돌보기 위해 정리를 시작합니다>,<엑스트로피, 기술은 어떻게 비즈니스를 바꾸는가>,<팀장의 원칙>등 총 221종
대표분야 :성공 2위 (브랜드 지수 1,184,088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3위 (브랜드 지수 157,829점), 정리/심플라이프 3위 (브랜드 지수 60,48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