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구상인점] 서가 단면도
(0)

오늘날 우리는 모두 허둥지둥 인생을 사는 것 같다. 끊임없이 움직이며, 주변의 모든 것들과 모든 사람들이 더 빨라지기를 바란다. 스마트폰과 단축 번호 사이, 이메일과 택배 사이 우리 문화에서 ‘빠름’이 사라졌다. 이제 사람들은 다양한 수준의 ‘느림’만 경험한다. 우리는 모두 ‘조급증(hurry sickness)’에 걸렸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끝까지 버텨라》은 모두 조급증에 걸려 있는 이 시대에 인내심의 중요성, 즉 인내심이 우리에게 어떤 도움이 되고, 오늘날 왜 그렇게 중요한지, 어떻게 하면 더 인내심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다시 말하는 책이다.

인내심은 우리가 만족스러운 삶을 사느냐 못 사느냐를 가름 짓는 결정적인 요소다. 또한 우리에게 자제력을 주고 멈춰 서서 현재에 충실할 수 있는 능력을 준다. 여기에서부터 우리는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인내심이 있으면 다른 사람들을 더욱 사랑할 수 있고, 살아가면서 처하는 상황을 더욱 편히 받아들일 수 있으며, 원하는 것을 더 잘 얻을 수 있다. 인내심은 건강한 인간관계, 더 수준 높은 업무 성취도, 마음의 평화라는 성숙함과 지혜의 결실을 준다. 인내심은 우리를 최상의 상태에 있게 하며, 행복하고 의미 있는 삶을 사는 데 반드시 필요하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끝까지 버티는 힘이 있어야 한다.

조급함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성급한 결정 때문에 후회했던 많은 이들에게 이 책은 조급함의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길을 차분히 안내한다. ‘인내’라는 이 고리타분한 말이 반드시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이라고 말이다. 인내의 힘을 활용한다면, 우리가 결국 해결하지 못할 문제는 없다.

리처드 칼슨 (『사소한 것에 목숨 걸지 마라』의 저자)
: 이 책은 세상에 주는 진정한 선물이다. 통찰력과 차분하고 유용한 지혜로 가득 차 있다.
해롤드 쿠쉬너 (<왜 착한 사람에게 나쁜 일이 일어날까>의 저자)
: 나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인내심 부족이라는 문제를 겪고 있다. 독자들도 내가 그랬던 것처럼 활기와 통찰력이 넘치는 이 책에서 배움을 얻을 것이다.
제럴드 G. 잼폴스키 (박사, 《신에게 가는 지름길(Shortcuts to God)》의 저자)
: 나는 저자가 쓴 책의 오랜 팬이었다. 그녀는 또 한 번 자기 자신을 넘어섰다. 이 책은 우리 모두가 추구하는 것, 바로 무한한 인내로 가는 문을 여는 실용적이고도 가슴 충만한 내용들로 가득 차 있다.
수 벤더 (《자연의 속도로 살기(Plain and Simple)》 저자)
: 인내심에 관한 한 우리는 오랜 습관을 바꿀 필요가 없다. 더 좋은 습관을 만들면 된다. 이 책이 그 방법을 보여준다.

최근작 :<인내가 주는 힘>,<아이윌>,<감사> … 총 3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증권사에서 투자 및 분석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바른번역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슈퍼개미 마인드》, 《하버드 머스트 리드: 스타트업 기업가정신》, 《하워드 막스 투자와 마켓 사이클의 법칙》, 《기업가》, 《트러스트 팩터》, 《모든 것이 세일즈다》 등이 있고,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코리아》 번역에도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