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청주점] 서가 단면도
(0)

국내에서도 코로나 팬데믹 이전부터 치앙마이는 ‘한 달 살기 성지’였다. 왜일까? 사람들은 왜 치앙마이에 끌리는 것일까? 저렴한 물가와 아름다운 자연, 다양한 즐길거리 등 이유가 많겠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다. <치앙마이 홀리데이>를 차근차근 읽다 보면 그 해답을 찾을 수 있다.

<치앙마이 홀리데이>에서는 다양한 드립커피를 맛볼 수 있는 ‘퐁가네스 커피 로스터’부터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정평이 난 치앙라이의 숨은 커피농장 ‘옴니아 카페 앤 로스터리’까지 커피 한 잔으로 위로를 얻을 수 있는 알짜배기 커피 핫스폿을 소개한다.

직접 기른 유기농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책임지는 ‘오가닉’ 레스토랑과 여행지에서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저렴하지만 풍요로운 브런치 맛집 정보들도 가득하다. 낯선 태국 음식들에 대한 기본 이해를 돕고 한국인도 거부감없이 맛볼 수 있는, 검증된 태국 식당들도 콕콕 찝어 알려준다.

숙소 선택에 대한 안내도 조목조목 세심하다. 아이가 있는 가족에게 알맞은 숙소, 감성과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곳, 가성비 면에서 최고인 곳, 작정하고 하룻밤 제대로 좋은 데서 묵겠다고 결심한 호캉스족을 위한 럭셔리 호텔 등 목적과 대상에 따라 선택 가능한 여러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런 곳도 있구나, 이런 곳이 좋겠네! 여행자인 당신은 <치앙마이 홀리데이>를 펴놓고 ‘초이스’만 하면 오케이다.

최근작 :<치앙마이 홀리데이>,<보라카이.세부.보홀 홀리데이 (2019~2020년 최신 개정판, 휴대용 맵북, 스파.투어.카페.식당 쿠폰 증정)>,<라오스 홀리데이 (휴대용 맵북 수록)>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19살, 호주에서 유학생활을 하면서 조금 일찍 여행 에 눈을 떠버렸다. 방학 때마다 부모님의 그리움을 뒤로하고 호주와 주변 동남아 국가를 여행했다. 뜻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음이 꼭 나쁜 것이 아님을 깨달은 순간 훨씬 더 여유로워졌으며 따뜻해졌다. 마케팅에 종사하며 시간 날 때마다 유럽을 밟고 아프리카를 여행하다 결국 운명적인 종착역, 여행작가로 환승했다. 저서로는 <보라카이 · 세부 · 보홀 홀리데이>, <라오스 홀리데이>가 있다.
최근작 :<[큰글자책] 오늘부터 여행작가>,<[큰글자책] 여기! 내가 찾던 여행지 100>,<오늘부터 여행작가> … 총 22종 (모두보기)
SNS :ninnac@naver.com
소개 :여행가이자 사진가. BMW코리아 <On the Road>, G마켓 <빛으로 그리다>의 사진가로 참여했다. 걸으며 세상을 구경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는 일이라 생각한다. 그렇게 모인 이야기를 다양한 매체에 기고하고 있다. 요즘은 커피를 내리고 텃밭을 가꾸면서 비행기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는 꿈을 꾸며 살고 있다. <여기! 내가 찾던 여행지 100>과 <오늘부터 여행작가(공저)>등 다수의 책을 지었다.

꿈의지도   
최근작 :<남프랑스 홀리데이>,<조지아 홀리데이>,<지리산 둘레길 (2025~2026 개정판, 휴대용 대형 지도 수록)>등 총 130종
대표분야 :여행 7위 (브랜드 지수 197,669점)
추천도서 :<소소낭만, 일본 소도시 여행>
가벼운 에코백에 책 한 권 넣고 걷는 호젓한 골목길. 
어디선가 반가운 친구가 어깨를 툭 치며 다가올 것만 같은 낡은 우동가게 앞. 
맛있는 꼬치와 어묵을 안주로 가볍게 사케 한 잔 하는 밤, 
낯선 동네의 이자카야에서는 밤늦도록 불빛이 새어나옵니다. 
소소한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곳, 일본의 작은 도시들에 대한 친절한 안내서. 
가깝고 조용하고 소박한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책.

(윤소영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