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명망 있는 의사, 영양학자, 생물학자, 신경학자 등의 극찬을 받으며 출간 즉시 아마존 건강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이 책 《천재의 식단》의 저자 맥스 루가비어는 “문제는 음식”에 있다고 단언한다. 매일 우리의 식탁 위를 채우는 나쁜 음식들이 노화를 촉진하고, 염증을 일으키고, 살을 찌우고, 인지 기능을 떨어뜨린다는 것이다.

과거 최상의 두뇌를 만들 수 있었던 완벽한 식품이 현대사회에 이르러 형편없는 식품들로 대체되면서 염증, 비만, 우울증을 비롯해 알츠하이머병과 파킨슨병 같은 퇴행성 신경질환을 일으킨다는 사실을 밝혀낸 맥스는 존스홉킨스 대학교에서 신경과학을 전공한 내과 전문의 폴 그레왈 박사와 함께 10년 동안 발로 뛰며 찾아낸 방대한 연구결과를 명쾌하게 정리했다.

그는 이 책을 통해 음식이 두뇌에 미치는 영향을 면밀하게 분석해냈음은 물론이고 뇌 기능을 최상으로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이른바 ‘지니어스 푸드’ 10가지를 공개한다. 나아가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기 위한 생활습관인 ‘지니어스 4주 플랜’을 제시함으로써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꾸려나갈 수 있도록 강력하고 명확한 지침을 소개한다.

: 이 책에서 맥스는 이해하기 까다로운 과학 원칙을 천재적일만큼 쉽고 흥미롭게 풀어내 그것을 토대로 뇌 건강에 도움이 되며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생활방식과 관련한 유용한 지침을 제시한다.
마크 하이먼 (클리블랜드 기능의학 연구소장, 《혈당 솔루션》 저자)
: 저자는 이 책에서 뇌의 손상을 바로잡거나 예방할 최선의 증거를 찾고 새로 발견한 중요한 아이디어를 전달한다. 지금까지 인간의 뇌에는 따로 사용설명서가 없었지만 《천재의 식단》은 거의 설명서에 가까운 역할을 해준다.
데이비드 펄머터 (신경의학 전문의, 『그레인 브레인』 저자)
: 맥스는 유용한 최신 뇌 과학 정보를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임무를 아주 훌륭히 해냈다. 《천재의 식단》은 어떤 음식을 선택하느냐가 병에 대한 저항력뿐 아니라 뇌의 기능에도 가장 큰 영향을 준다는 사실을 제대로 짚어낸다.
: 《천재의 식단》은 치매 예방이나 장 건강 같은 최신 건강 정보를 유머러스하지만 열정적으로 세세히 파헤치고 연결한다. 뿐만 아니라 저자는 영양학이라는 복잡한 주제를 누구든 각자 삶에서 적용해볼 수 있게 만드는 데 뛰어난 재주가 있다.
윌리엄 데이비스 (《밀가루 똥배》의 저자)
: 진심 어리고, 흥미롭고, 사실적인 이 책은 식생활과 관련한 전통적인 조언의 오해를 바로잡고, 예상 밖의 강력한 결론을 내놓는다. 인지력 저하와 치매를 예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맥스의 이 책을 반드시, 꼭 읽어보아야 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문화일보 2021년 4월 23일자 '이 책'
 - 조선일보 2021년 4월 24일자 '한줄읽기'

최근작 :<천재의 식단>,<지니어스 라이프> … 총 2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천재의 식단>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소개 :

앵글북스   
최근작 :<느리게 나이 드는 기억력의 비밀>,<이기는, 지키는, 넘어서는 K 반도체>,<모든 상처는 흔적을 남긴다>등 총 35종
대표분야 :살림/정리수납 18위 (브랜드 지수 4,099점), 성공 37위 (브랜드 지수 47,25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