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어떤 음식이 나올지, 백곰은 어떤 모습일지, 상상만으로도 기대감이 폭발하는 유쾌한 식도락 그림책이다. 주인공 백곰은 특별히 가리는 음식 없이 무엇이든 잘 먹는다. 크레파스로 그린 음식 그림은 경쾌한 느낌을 주면서도 음식의 색감과 질감이 잘 살아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 돌게 한다.

책을 펼칠 때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먹음직스러운 음식들과 읽기만 해도 신이 나는 음식 이야기, 그리고 음식과 ‘한 몸’이 되어 있는 백곰의 모습은 음식에 대한 호기심과 즐거움을 고조시킨다. 아이들은 책을 보면서 ‘다음엔 어떤 음식이 나올까?’, ‘백곰은 어떤 모습일까?’ 상상하게 된다.

마지막 장면에서 백곰은 상상을 멈춘다. 상상을 하다 보니 진짜로 배가 고파졌고, 어느덧 식사 시간이 된다. 엄마가 백곰 모양으로 꾸민 카레라이스를 만들어 주면서 이야기가 끝난다. 아이를 위해 정성스레 준비한 식사를 보면 역시 음식이라는 것은 먹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갖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여기서 백곰 모양 카레라이스는 엄마의 사랑 그 자체이다.

최근작 :<빵이 된 백곰>,<호박 목욕탕>,<빵도둑과 수상한 프랑스빵> … 총 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일어일본학을 공부했어요. 만화와 그림책을 좋아하며 출판사에서 책 만드는 일을 하고 있어요. 옮긴 책으로는 『임금님이 돌아오기 100초 전』, 『맛있어 보이는 백곰』, 『달콤한 백곰』, 『따듯한 내 친구 이불이』 등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