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작은 스푼 시리즈. 줄넘기를 잃어버린 한솔이. 그런데 하필이면 코앞에 줄넘기 시험이 닥쳤다. 교실 맨 뒤에 있는 분실물 바구니를 기웃거려 보아도 줄넘기는 없었다. 마침 토요일에 중앙 공원에서 알뜰 장터가 열린다고 해서, 남매인 한솔이와 은솔이는 줄넘기를 구할 수 있으리라는 마음으로 공원으로 나갔다. 그곳에서 만난 멋쟁이 콧수염 아저씨가 빌려주신 선글라스 두 개. 한솔이와 은솔이는 이 수상한 선글라스를 통해 과연 어떤 장면들을 보았을까?

덜렁이 이한솔, 멋쟁이 이은솔
줄넘기가 없는 체육 시간
신기한 선글라스
줄넘기가 들려준 이야기
약속을 지켜야 해
무지개를 뛰어넘다

엄마가 물건들마다 이름표를 꼭꼭 붙여 주시는데도, 한솔이는 자꾸 물건을 잃어버려요. 엄마는 한솔이에게 ‘이덜렁’이라는 이름으로 바꾸라고까지 하세요. 그런데도 한솔이는 물건들을 챙기기가 너무 귀찮아요. 물건을 잃어버린 줄도 모를 때도 많고, 설령 잃어버린 것을 안다고 해도 집에 또 있으니 뭐하러 찾나 싶기도 한 거예요.
반면 쌍둥이인 은솔이는 굉장한 멋쟁이에요. 물건을 잃어버리지는 않지만 예쁘고 새로운 물건들을 자꾸만 사고 싶어요. 친구들도 다 가지고 있으니 유행에 뒤처지지 않으려면 사야 하지요. 그나저나 이번에 한솔이가 또 물건을 잃어버렸네요. 이번에는 줄넘기예요. 새 줄넘기를 구할 수 있을까 싶어 알뜰 장터에 나간 한솔이는 선글라스를 파는 콧수염 아저씨를 만나, 쌍둥이인 은솔이와 함께 선글라스를 빌려 쓰게 되는데요.
어? 이거, 물건들이 거쳐 온 과거의 이야기를 알 수 있는 요술 선글라스였던가 봐요!

최근작 :<대나무에 꽃이 피면>,<조선 최초의 여의사 박에스더>,<정약용>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1998년 샘터사 동화상을 받았으며 같은 해, 아동문예 문학상에 <삽살개 이야기>가 당선되었습니다. 초등학교 4학년 1학기 국어 교과서와 6학년 도덕 교과서, 중학교 3학년 국어 교과서에 동화가 실려 있으며, 작가와의 만남 강의를 통해 많은 독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콩 한쪽도 나누어요》, 《유물 도둑을 찾아라》, 《세종대왕 가출실록》, 《세상에서 가장 작은 동생》, 《동물원 친구들이 이상해》, 《고수산나 동화선집》, 《우리 반에 슈퍼히어로가 있다》, 《이게 차별이라고?》 등 140여 권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에서 미술을 공부했고, 어린이 책에 그림 그리는 일을 하고 있어요. 그림을 통해 아이들과 소통하면서 자신 또한 그 순수함으로 하루하루를 만들어 가고 있답니다. 그린 책으로는 《수상한 선글라스》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