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은행점] 서가 단면도
(0)

젊은 중국의 역사학자가 쓴 중국사 입문서로서 복희신농, 춘추쟁패, 수당의 번영에서 원과 명의 왕조 교체, 청말의 혼란, 중국의 재기까지 상고부터 현재에 이르는 중국의 역사를 총망라한다. 기존의 중국 통사와 달리 드라마틱한 전개로 중국 5,000년사를 시원하게 관통하며, 쉽고 재미있는 서술방식과 새로운 관점으로 중화민족의 발전이 어떠한 단계를 거치면서 이루어졌는지 조목조목 짚어준다.

무엇보다 기존의 정치·경제사 또는 문화사의 관점에서 벗어나, 민족을 불변의 정수로 두고 법.제도를 변수로 간주하여 복잡한 중국사의 시기를 독자적인 방식으로 구분했다. 아울러 철저하게 중국인의 관점에서 중화의 기질을 밀도 있게 서술해 우리가 정확하게 보지 못했던 장구한 중국사의 흐름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준다.

이 책이 가진 또 하나의 특징은 역사 지식을 설명함과 동시에 시대적 핵심을 긴밀하게 연결해 독자가 역사의 변천을 짚으면서 현재를 들여다볼 수 있게 한다는 점이다. 이 책을 통해 세계에서 유일하게 지금까지 한 번도 중단된 적 없는 중화 문명이 어떻게 흥망과 영욕의 세월을 거쳐 왔는지, 그 역사의 흐름이 현재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최근작 :<이것이 중국의 역사다 세트 - 전2권>,<이것이 중국의 역사다 2>,<이것이 중국의 역사다 1>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이름은 왕페이린(王培霖), 자(字)는 홍이. 역사학자이자 칼럼니스트, 사회활동가로 현재 상하이와 쏘저우에 거주한다. 어려서부터 역사책을 읽었으며 시안교통대학, 칭화대학에서 경제사 등을 공부하였다. 이후 장타이옌(章太炎)의 마지막 제자인 국학대사 주지하이(朱季海)와 쉬잔첸(徐戰前), 웨이자짠(魏嘉瓚) 같은 대가들을 스승으로 삼아 중국 문화유산 및 학술에 대해 연구했다. 그의 저서는 고금의 학자에게서 사상적 자원을 섭취하고 이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중국의 국운과 미래를 예측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최근작 :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덕성여자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졸업 후 타이완사범대학, 베이 징어언문화대학에서 수학하고 한국외국어 대학교 대학원 중국학과를 졸업했다. 현재 가톨릭대학교에서 중국어 강의를 하며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의 출판기획자 및 전문 번역가 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 《역사가 기억하는 세계 100대 제왕》, 《다시는 중국인으로 태어나지 않겠다》, 《세상을 바꿀 수 없다 면 자신을 바꿔라》 등이 있으며, 중국어 신조어사전을 공동 집필하였다.
최근작 :<중국 지식의 시공간과 탈경계>,<중국목간총람 : 하>,<중국목간총람 : 상>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

애플북스   
최근작 :<들개처럼 연출하다>,<절대로 예쁠 리가 없잖아!>,<맥주 이야기만 합니다>등 총 213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14위 (브랜드 지수 114,582점), 정리/심플라이프 41위 (브랜드 지수 73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