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함께했기에 가능했던 몽블랑 등정, 그 풍경 속에 깃든 네 남자의 우정과 모험. 파리에 사는 편집자 뤼도빅 에스캉드는 높은 산에 올라 야영하는 것보다는 문학 살롱이 더 익숙하다. 어느 날 저녁, 그는 친구이자 작가인 실뱅 테송에게 자신이 힘겨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고 털어놓는다. 실뱅은 그에게 제안한다. "뤼도빅, 우리가 당신을 몽블랑 꼭대기로 데려갈게요!"

뤼도빅은 높은 산에 올라가본 적이 한 번도 없고, 고소공포증까지 있다. 하지만 깊이 생각해보지 않고 이 제안을 받아들인다. 실뱅은 즉시 두 친구를 끌어들인다. '유럽의 지붕'이라 불리는 몽블랑 정상에 오르려면, 깎아지른 듯한 빙하, 암벽, 높은 고도 그리고 산소부족과 맞서야 한다. 하지만 친구들이 그를 데려간 등반 코스는 초보자에게는 위험하지만 행복을 맛보기에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었다.

뤼도빅 에스캉드는 진실함과 유머가 넘치는 태도로, 우정 어린 무모한 모험이자 문학적.정신적 탐험이었던 이 등반에 관해 들려준다.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첫문장
붗꽃. 나는 이 단어를 좋아한다. 이 단어를 들으면 화재火災가 연상된다. 사람 한 명이 불길 속에서 튀어나온다.

최근작 :<네 남자의 몽블랑>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프랑스 갈리마르 출판사의 편집자이자 출간 담당 심사위원이다. '아르팡퇴르L'Arpenteur' 총서를 이끌고 있다.
최근작 :<번역은 내 운명>,<아버지 죽이기>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

뮤진트리   
최근작 :<트리에스테의 언덕길>,<밀란 쿤데라: “글을 쓰다니, 참 희한한 생각이네!”>,<프루스트와 함께하는 여름>등 총 143종
대표분야 :영미소설 1위 (브랜드 지수 16,932점), 음악이야기 8위 (브랜드 지수 20,206점), 미술 이야기 32위 (브랜드 지수 3,164점)
추천도서 :<행복해서 행복한 사람들>
극작가이자 소설가인 야스미나 레자의 작품으로,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공기 같은 가벼움과 기품과 세련미와 위트로 풀어낸 수작이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종양처럼 삶을 조금씩 잠식해가는 타성과 체념 속에서 사랑을 말할 수 있는가?
가족 속의 고독이라는 가장 내밀하고 타인과 나눌 수 없는 그 무엇을 천착하는 이 책을 덮으며 우리는 어떤 결론을 내릴 것인가.
깊고도 아름다운 소설이다. 

- 박남희 (뮤진트리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