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실새내역점] 서가 단면도
(0)

마르타 바탈랴의 첫 장편소설이다. 소설을 기반으로 제작된 영화가 2019년 칸 국제영화제에서 ‘주목할 만한 시선상’을 수상하였으며, 2020년 오스카상 외국어영화상 부문에 출품되면서 작품의 예술성과 문학성을 입증했다. 소설은 가부장제의 억압과 편견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한 자매의 삶을 동화 같은 필체로 그린다.

가부장제 사회가 어떻게 여성의 자아를 억누르는지를 낱낱이 보여줌과 동시에, 이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이끌어가는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담아낸다. 다양한 인물의 삶을 생생하게 펼쳐 보이고, 번뜩이는 유머로 무거운 주제를 재치 있게 다루는 작가의 탁월한 능력은 우리로 하여금 이야기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한다.

보이지 않는 삶 … 013

작가의 말 … 234
옮긴이의 말 … 236

첫문장
안테노르 캄펠루와 결혼할 즈음의 에우리지시 구스망은 언니에 대한 그리움을 다 소진한 상태였다.

: 날카로운 유머로 꽉 찬, 가치 있는 데뷔작.
스타일리스트
: 유쾌하며 힘을 실어주는 보석 같은 책.
버슬 (미국 유명 온라인 매체)
: 지금 바로 여성이 읽고 싶어 할 만한 책.
월드 리터러처 투데이
: 마르타 바탈랴의 소설은 날카로운 유머와 신랄한 문장으로 브라질의 가부장제에 반기를 든다.
뉴욕 타임스 북 리뷰
: 우리는 그때로부터 많이 변했을까? 저자의 동화 같은 일대기에서 잠깐 숨을 고르는 사이, 그녀의 한숨 소리를 들을 수 있다.
: 소설은 사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사람들에게 빛을 비추어주고, 등장인물을 빈틈없이 매력적으로 그림으로써 마지막 장까지 독자들을 사로잡는다.
: 바탈랴는 여러 등장인물뿐만 아니라 그들이 살고 있는 세상의 풍경과 냄새, 경험에 능숙하게 숨결을 불어넣는다. 소설 속 인물들은 이 매혹적이고 범상치 않은 데뷔작의 핵심이며, 독자들을 위트 있고 삶을 환기시키는 산문으로 끌고 들어간다.
: 이 열정적인 데뷔작은 눈부시게 채색된 동화 같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다. 진정으로 보이지 않는 삶들―에우리지시의 꿈뿐만 아니라 주부들, 딸들, 그사이에 위치한 모든 여성들의 꿈으로 가득한 소설이다.

최근작 :<보이지 않는 삶>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1973년 브라질 헤시피에서 태어나 리우데자네이루의 치주카에서 자랐다. 브라질에서 저널리즘과 문학을 공부하고 기자로 일하다 2008년 뉴욕으로 이주해 출판사에서 일했다. 데뷔작 《보이지 않는 삶》은 20여 개국에서 저작권 계약이 되었으며 2019년 영화로 제작되어 같은 해 칸 국제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상’을 수상했다. 현재 캘리포니아주(州) 샌타모니카에서 남편과 두 아이와 살면서 두 번째 소설을 집필 중이다.
최근작 :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브라질 상파울루대학교 건축학과를 거쳐 서울대학교 서어서문학과에서 학사학위를 받은 뒤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서과에서 국제회의통역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 데브 시스터즈에서 게임 번역, 외교부 중남미협력센터에서 중남미 관련 연구를 하다가 현재는 사랑스러운 쌍둥이 아들을 키우며 한국어·포르투갈어·스페인어 국제회의통역사와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주요 역서로는 소설 『보이지 않는 삶』, 인문서 『브라질의 뿌리』 등이 있다.

은행나무   
최근작 :<악스트 Axt 2024.9.10>,<나무좀>,<마크 로스코, 내면으로부터>등 총 660종
대표분야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5위 (브랜드 지수 1,061,640점), 일본소설 6위 (브랜드 지수 475,679점), 에세이 26위 (브랜드 지수 283,16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