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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막연한 논쟁 대신 금융당국, 금융회사, 금융소비자가 구체적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보여준다. 금융개혁의 방향과 실행에 필요한 기준과 지침도 함께 제시하고 있다. 금융문제의 본질과 금융업권별 문제, 금융소비자보호의 필요성에 대해 잘 설명하고 있다.

김도진 (IBK기업은행장)
: 디지털 기술이 금융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놓고 있다. 하지만 금융의 방식이 어떻게 변하더라도 금융소비자의 권리는 항상 최우선시 되어야 한다. 금융기관은 역지사지(易地思之)의 마음으로, 금융소비자의 관점에서 모든 것을 바라 봐야 한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정책, 규정, 사례 등을 집대성한 이 책은 새로운 금융환경 속에서 소비자보호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종합적인 보호체계를 수립하는 데 중요한 이정표가 되어줄 것이다.
김용덕 (손해보험협회장)
: 지금은 금융소비자보호와 금융산업의 신뢰가 중요한 시기이다.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해 이 책은 금융회사에 몸담고 있는 사람이라면 꼭 읽어야 하는 필독서가 될 것이며, 소비자 보호정책과 이를 실행하는 데 큰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

최근작 :<금융소비자보호>,<Smart 금융소비자보호> … 총 4종 (모두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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