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리넨, 면 등 자연에서 온 원단으로 만든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생활 소품과 패션 소품 등 총 29가지 작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도록 구성한 책이다. 단순한 기법만 알면 만들 수 있는 코스터부터 카페 스타일의 앞치마, 패션 아이템인 가방, 커튼과 이불 커버 등 한번쯤 만들어 보고 싶었던 생활 속 홈 소잉 소품을 만날 수 있다. 모든 작품은 일러스트로 그린 재단 도안과 자세한 설명으로 만드는 과정을 알기 쉽게 소개했고, 앞치마, 원피스, 스커트, 슬립, 로브 등의 실물 크기 패턴도 제공한다.

최근작 :<수상한 재봉틀의 생활 소품>
소개 :‘수상한 재봉틀 by orang’이라는 이름으로 원단의 독특하고 고운 색감을 찾아내어 간결한 모양새에 담아내는 작업을 한다.
오프라인은 매달 ‘다목적시장’(플리마켓)에서, 온라인은 블로그(blog.naver.com/caferangs)와 인스타그램(susanghan_orang)에서 활동 중이다.

김영랑 (지은이)의 말
원단을 고르고 색을 맞추기 위해 공을 들이기는 하지만 사실 제 작품의 구 할은 직선박기로 만들 수 있습니다. 구멍을 내고 주름을 잡고 지퍼를 다는 것이 초보 때에는 산을 하나 넘는 것보다도 어려웠어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직선박기만으로 완성할 수 있을까?’ 일머리가 그쪽으로 돌아갔습니다. 결국, 독특한 색감의 원단에 얹어낸 간결한 만듦새는 수상한 재봉틀의 지향점이 되고 이번 책의 기본 방향도 되었습니다.프롤로그 중에서

황금시간   
최근작 :<티처 : 벨몬트 아카데미의 연쇄 살인>,<러브 온 더 브레인>,<드론으로 본 제주도 낚시터>등 총 114종
대표분야 :뜨개질/퀼트/십자수/바느질 7위 (브랜드 지수 50,575점), 제과제빵 16위 (브랜드 지수 3,110점)
추천도서 :<수상한 재봉틀의 생활 소품>
<수상한 재봉틀의 생활 소품>이라는 타이틀대로, 작가의 작품은 어딘가 수상하면서 독특하다. 색감과 디자인, 바느질 솜씨는 단아하기 그지없는데, 알고 보면 재봉틀을 처음 만지는 사람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작품들이라는 점이 그렇다. 작품에 얽힌 에피소드를 풀어내는 작가의 글 솜씨 또한 예사롭지 않아서 ‘읽고 싶은 소잉 책’이 있다면 바로 이 책이 아닐까 싶다. 
- 권명희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