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위챗 공식 채널 ‘스테이시의 직장일기 Stacy 职场记’는 직장생활의 고충을 나누며 조언을 구하는 직장인들의 고민 상담 커뮤니티다. 이 채널의 운영자 린쉬안은 글로벌기업에서 시니어 매니저로 일하는 자신의 실무 경험은 물론, 수천 명의 입사지원서를 검토하고 면접관으로 입회하며 승진 심사에 참여한 경력을 총동원해 일 잘하는 사람이 되는 확실한 방법을 모색한다.

《일하는 사람의 기본 51》은 바로 ‘스테이시의 직장일기’에서 린쉬안이 상담한 직장인 사례들을 중심으로 직장생활의 방법론을 정리한 책이다. 이 책은 기본적인 업무 사항부터 구구절절한 애환까지 명확하게 짚어 내, 아주 세밀한 조언을 한다. 채용 과정에서 희망 연봉을 미리 밝히지 말라거나, 고급 정보는 검색어에 ‘PDF’를 입력해 찾으라거나, 연봉 상승 없이 이직해도 괜찮은 경우는 이렇다거나, 상사를 유형별로 나눠 그에 맞게 업무 보고를 하라는 조언들이다.

실무자 선배가 현장에서 후배에게 들려주는 현실적이고 꼼꼼한 가이드로 가득 차 있는 이 책은 총 6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51개의 팁을 제공한다. 제1장 구직과 이직, 제2장 경력 개발, 제3장 업무 능력, 제4장 소통과 협상, 제5장, 매니징업, 제6장 팀 관리. 직장생활의 어느 구간을 지나고 있든 읽는 이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책이다.

킵고잉 (전 X(트위터) 상무, 웹툰 작가)
: 이 책은 수다스러운 선배가 실제 업무 현장에서 깨지고 성장하면서 배운 노하우를 아낌없이 들려주는 이야기다. 곁에 이런 선배를 둔 행운이 있다면 상관없겠지만, 경험 많은 선배의 솔직한 조언이 필요하다면 이 책을 권한다. ‘아부 같은 거 안 한다’는 대쪽 같은 후배에게 그것은 잘못이라고 알려 주는 선배가 흔하진 않으니까. 이 책을 미리 알았더라면 나도 직장생활을 더 잘했을 텐데!

최근작 :<일하는 사람의 기본 51>
소개 :칭화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은 뒤 여러 기업을 거쳐 지금은 글로벌기업에서 시니어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일하는 사람의 기본 51》, 《능력을 표현하라》, 《광속 성장》을 썼다.
최근작 :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고려대학교 중어중문학과,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중과를 졸업했다. 대학원 졸업 후 잡지와 논문 등을 번역하고 삼성, CJ 등 기업체에서 중국어 회화를 강의했다. 현재 번역집단 실크로드에서 중국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1교시 철학수업》, 《심리죄: 프로파일링》, 《당신의 재능이 꿈을 받쳐주지 못할 때》, 《식물학자의 식탁》, 《새는 건축가다》, 《순죄자》, 《미처 몰랐던 세계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