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화정점] 서가 단면도
(0)

2014년 출간돼 51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에 아들러 열풍을 일으킨 책 《미움받을 용기》가 국내 200만 부 판매를 기념하며 리커버 에디션으로 독자들을 찾아왔다. 이번 리커버는 8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한국 독자들에게 보내는 두 저자의 친서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과 따뜻한 삽화로 새 옷을 입었다. 오랫동안 아들러를 연구해 온 철학자 기시미 이치로의 혜안과 일본의 대표적인 스토리텔링 작가 고가 후미타케의 필력이 돋보이는 《미움받을 용기》는 2022년 현재 40개국 이상에서 번역 출간되었으며, 전 세계 누적 판매 1000만 부를 돌파하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프로이트, 융과 함께 ‘심리학의 3대 거장’으로 불리는 아들러는 인간은 능력이나 환경, 과거의 트라우마와 관계없이 얼마든지 변할 수 있는 존재이며, 이를 위해서는 현재의 나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눈앞에 놓인 문제를 직시할 ‘용기’가 필요하다고 말한다. 이 책은 자유로워질 용기, 평범해질 용기 그리고 ‘미움받을 용기’까지,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위한 아들러의 가르침을 ‘철학자와 청년의 대화’ 형식으로 엮어, ‘어떻게 행복한 인생을 살 것인가?’라는 인간 본연의 질문에 쉽고 명쾌한 해답을 제시해준다.

김정운 (『창조적 시선』 저자, 문화심리학자, 여러 가지문제연구소장)
: 윽박지르지 않고, 논리적으로 조곤조곤 따지며 이론적 기반이 탄탄하다. 남들 이목 때문에 내 삶을 희생하는 바보 같은 짓이 어디 있느냐는 저자의 주장은 모두 귀담아들을 만하다. 책을 덮고도 계속 생각하게 된다. 주체적으로 생각하게 하는 좋은 책이다.
윤대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신경정신과 교수)
: 미움받을 용기를 갖기 위해선 삶의 방향이 타인의 관심이 아니라 가치를 좇아야 한다. 삶의 가치는 삶의 목표와 연관되어 있다. 결국 진정한 미움받을 용기는 무엇을 위해 사는가에 대한 문제이다.
: 나 자신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가에서 시작해 이를 타인과의 관계, 공동체와의 관계로 확장해 나가는 방법을 논리적으로 제시한다는 점에서 울림의 깊이가 남다르다. 오랜 생각의 틀을 바꾸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아들러의 이 말은 여러모로 위안이 된다. ‘세계는 아주 단순하다. 인생 또한 그러하다.’
: 무엇보다도 이 책에서는 ‘자기 긍정’이 아니라 ‘자기수용’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자기수용은 자신이 60점임을 받아들이고 100점에 가까워지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이면서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려는 노력에 집중하는 것이다. 그래서 패배와 허무와는 다르다.
: 인간이 모두 태어나면서부터 가지고 있는 열등감, 그리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분투할 때 이뤄지는 발전. 어려운 주제를 다루지만 의외로 무척 쉽고 재미있다. 공동저자 기시미 이치로와 고가 후미타케가 아들러의 심리학을 재해석해 일반인들이 알기 쉽게 집필했기 때문이다.
: 《미움받을 용기》 열풍은 자신을 지키며 살아가려는 사람들의 절박한 모색인지도 모른다. 다만, ‘경쟁’을 거부하고 공동체 감각에 근거한 ‘수평관계’를 지향하는, 시장원리를 넘어선 개인을 상정한다는 점에서 기존의 자기계발 담론과는 차이가 있다.

최근작 :<미움받을 용기 2부작 북케이스 세트 - 전2권 (10주년 한정판)>,<지금이 생의 마지막이라면>,<일과 인생> … 총 11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미움받을 용기 2부작 북케이스 세트 - 전2권 (10주년 한정판)>,<미움받을 용기 (20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미움받을 용기 2 (200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 … 총 2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75종 (모두보기)
소개 :
인터뷰 :인생, 좀 재미있게 삽시다! - 2009.06.26
소개 :

인플루엔셜(주)   
최근작 :<제철 행복>,<이번 한 번은 살려드립니다>,<미움받을 용기 2부작 북케이스 세트 - 전2권 (10주년 한정판)>등 총 150종
대표분야 :심리학/정신분석학 1위 (브랜드 지수 658,947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2위 (브랜드 지수 202,806점), 경제학/경제일반 5위 (브랜드 지수 317,73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