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14,500원 I 최고가 : 14,5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E18 [위에서부터 2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채권, ETF, 외환은 물론 비트코인과 최근 떠오르고 있는 조각투자, 리츠까지. 다양한 투자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어렵게만 느껴졌던 투자상품들을 신 부장은 딸 정윤이에게 알기 쉽고, 투자하기 쉽도록 설명해준다.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바로 투자가 가능하고, 절차가 간편하여 이 책을 보는 독자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다.

소액을 투자하여 돈을 불려가는 과정, 워런 버핏의 철학 ‘스노볼’의 시작점은 재테크에 대한 호기심에서 비롯된다. 초보자도 투자에 호기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투자상품을 쉽게 소개하고, 어떤 종목을 어떻게 골라야 하는지,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 투자 과정을 직접 따라 해보며 투자의 장점을 쉽게 설명하고 있다.

오건영 (신한은행 WM그룹 팀장, 《위기의 역사》 저자)
: 이 책에서 저자는 14가지 투자 자산에 대해 개념, 투자 방법, 실제 접근 방법 등을 친근한 대화체를 통해 설명하고 있다. 맛깔나는 14가지 반찬이 담겨 있는 진수성찬과 같은 책이다. 그리고 그런 반찬들을 어떻게 버무리면 되는지에 대한 조언은 덤이다. 일독을 권한다.
김빛나 (MBC 라디오 ‘김미화의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 PD)
: 이 책은 꼼꼼하다. 한 번은 들어봤음 직한 재테크 상품들을 최신의 트렌드까지 섭렵하여 거의 다 망라해 놓았다. 이 책은 친절하다. 상품의 기초 개념부터 실제 주문법까지 자세히 담겨 있다. 이 책은 믿을 만하다. 광범위한 상품군을 넘나들며 각기 다른 상품별 특징과 장단점, 강약점을 매력 있게 서술해 놓았다.
윤진호 (조선일보 기자)
: 채권, 달러, 비트코인, 조각투자, 리츠 등 난이도가 높은 금융상품을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개인 투자자들이 수많은 유튜브 영상을 보기 전에, 핀플루언서들이 쓴 책을 보기 전에 신 작가의 책을 봐야 하는 이유다. 이런 책들을 먼저 봐야만 가짜 정보 속에서 진짜 정보를 가려낼 수 있는 힘이 생기고, 결과적으로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다.

최근작 :<트럼프 2.0 시대 미국 ETF에 투자하라>,<부자 아빠는 주식투자만 가르치지 않는다>,<20년 차 신 부장의 금융지표 이야기>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