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대구역점] 서가 단면도
(0)

열두 달 계절의 변화에 발맞춰 먹고, 일하고 살아가는 통영 사람들의 삶과 역사 그리고 그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채워 온 바다와 땅의 제철 재료들, 딱 그 계절에 알맞은 식재료를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리법까지 생생하게 담았다.

1월부터 12월까지 매 월을 대표하는 물산에 담긴 이야기는 우리가 잘 안다고 생각했던 재료들을 한 번 더 깊이 들여다 보게끔 한다. 또 그 계절, 바다와 땅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제철 재료들을 소개하고 통영에서는 어떻게 먹는지, 따라 만들 수 있는 조리법을 사진과 함께 수록하여 어디서나 통영의 맛을 만날 수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1년 1월 16일자 '한줄읽기'
 - 경향신문 2021년 1월 15일자 '책과 삶'
 - 한겨레 신문 2021년 1월 25일자 '짬'
 - 한국일보 2021년 1월 22일자 '새책'

최근작 :<통영백미>
소개 :통영에 살며 제철 재료의 맛에 통영의 멋을 더하는 음식을 위해 40년 가까이 시장과 섬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촬영하고 기록하며 연구해 왔다. 음식을 통한 소통과 교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 계절마다 맛이 든 재료를 만나면 함께 먹을 사람을 떠올리며 그 마음을 담아 요리한다. 통영음식문화연구소 대표로 '2019통영문화재야행' 만찬, '유네스코국제심포지엄' 만찬을 맡아 진행했고, '한국인의 밥상', '밥상의 전설', '한국기행'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고 자문위원으로 활동했다.

facebook.com/beerlee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