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발길 닿는 대로 여유롭게 거닐기 좋은 교토 핵심 가이드북. 과거와 현재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교토는 빡빡한 계획과 빠른 걸음보다는 느림과 여유로움이 어울리는 도시이다. 오랜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간직한 옛 사찰과 전통 가옥은 교토만의 고즈넉한 정취를 풍기고, 전통을 잇는 특색 있는 상점과 아기자기한 골목 사이에 숨은 식당, 그리고 개성 넘치는 이색 카페 들은 교토만의 색다른 매력을 더한다.

군더더기를 쫙 빼고 잘 알려지지 않은 알찬 정보만을 담아 가볍게 들고 다니며 언제든 펼쳐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교토를 지역별로 나누어 꼭 들러야 할 관광 명소와 상점, 식당, 카페 등을 소개하여 원하는 장소를 골라 발길 닿는 대로 여행하기에도 제격이다. 지친 일상을 벗어나 즉흥적으로 떠나온 여행이라도 아침에 눈을 떠서 책을 펼치고 그날의 기분에 따라, 남다른 취향에 따라 손쉽게 코스를 짜서 길을 나서면 된다.

최근작 :<일본 온천 순례>,<아무래도 교토>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스티브는 작가이자 DJ이다. 그는 프라이멀 스크림, 프로디지, 생 에티엔 등의 뮤지션들과 함께 공연했으며, 지난 20년 동안 라디오 쇼에서 PJ 하비, 라디오헤드, 비외르크 등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 책 외에도 미셸과 함께 쓴 『도쿄』와 데이비드 보위에 대해 쓴 『보위 A-Z』, 프린스에 대해 쓴 『프린스 A to Z』를 출간했다.
최근작 :<아무래도 교토>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북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귀여운 스타일과 세련된 스타일을 모두 좋아한다. 요리와 수공예 관련 책, 어린이 그림책과 청소년용 소설 등의 북디자인 작업을 한다. 이 책 외에도 일본 장인들의 아날로그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핸드메이드 작업과 관련하여 아날로그 통신에 대해 쓴 『스네일 메일』과 『캐어 패키지』를 출간했다.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일본을 좋아한다.
스티브와 미셸은 어린이를 위한 6권의 책도 함께 썼으며, 덩치가 커다란 브리티시 쇼트헤어 고양이 브론테와 함께 멜버른에서 살고 있다.
최근작 :<북촌 북촌 서촌>,<카페에서 공부하는 할머니 (벚꽃 에디션)>,<아트콜렉티브 소격 4호 : 인스타그램(Instagram)>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