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우리는 앞만 보고 달리며 살다가, 코로나19 사태를 겪고 나니 그제야 멈춰 서서 잊고 있던 많은 것들을 돌아보게 되었다. 나 혼자만이 안 아프다고 괜찮은 세상도 아니었고, 나의 온전한 삶을 위해서는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도 깨닫게 되었다.

《우리가 잠든 사이에》는 봄볕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온그림책’의 첫 번째 그림책이다. 온그림책은 ‘모두의’라는 뜻을 가진 ‘온’의 말을 살려 1세부터 100세까지 볼 수 있는 그림책을 지향한다. 이 그림책은 코로나 시대에 우리가 간절하게 그리워하는 평범하고 따뜻한 일상을 그리고 있다.

그리고 ‘우리가 잠든 사이에’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과 자연 속 동물들의 모습을 통해 무해한 세상의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어른과 아이 모두에 따뜻한 위로를 건네줄 그림책이다.

임현주 (MBC 아나운서, 《다시 내일을 기대하는 법》 저자)
: 아침 6시에 시작하는 뉴스를 진행하려 새벽 2시 반에 일어나던 때가 있었다. 동이 트지 않은 새벽, 방송국에선 수많은 스태프들이 움직이며 함께 뉴스를 준비했다. 그때 실감했다. 이른 아침 카페에서 만나던 뜨끈한 빵을 위해 누군가는 잠을 잊고 분주했겠구나, 새벽 배송 되는 택배를 나르기 위해 누군가는 까만 밤 쉴 새 없이 운전했겠구나.

그림책 《우리가 잠든 사이에》는 언제나 존재하고 있었지만 잊고 있던 고마운 이들을 생각하게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잠들어 있는 시간, 활발하게 밤을 지키고 아침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컴컴한 골목을 안심하고 걷게 하는 경찰차, 사이렌을 울리며 어디론가 향하는 소방차, 언제나 환하게 불을 켜 둔 편의점. 그 존재를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큰 위안을 주었다. 우리는 모두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기 때문이다. 누군가의 손을 거쳐, 누군가의 밤을 지나 도움을 주며 함께 살아가고 있구나 하고.

그러니 아이, 어른 모두에게 추천한다. 아이들에게는 편견 없는 상상력을 선물할 것이다. 특히 직업에 남녀의 역할 구분이 없다는 것을, 우리의 시간은 낮이건 밤이건 공평하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어른에게는 위로와 감동을 안겨 줄 것이다. 외롭다 느낄 때, 고단한 노동의 하루를 지날 때 이 책을 펼치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어딘가에서 함께 깨어 있을 누군가를 상상할 수 있을 테니까.

최근작 :<우리가 잠든 사이에>,<거꾸로 하는 소녀 엘라 메이>,<잠에 빠진 소년>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 랭커셔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 교실 창밖을 바라보며 몽상을 즐기던 소년이었다. 첫 소설 《언더그라운드 맨》으로 영국왕립협회가 주는 신인 문학상과 휘트브레드 문학상을 수상하고 부커상 후보로 오르면서 단숨에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얼마 전부터 어린이를 위한 책을 쓰기 시작했다. 소설책으로 《뼈 모으는 소녀》, 《언더그라운드 맨》 등이 있고 그림책으로 《거꾸로 하는 소녀 엘라 메이》 등이 있다. http://www.mickjackson.com/
최근작 :
소개 :1990년 중반부터 출판과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서 활발하게 작업해 온 작가이다. 펜과 잉크를 쓴 작품이 많고 콜라주 작업도 자주 해왔다. 영국 런던 시내에 있는 레스토랑을 장식하는 그림을 그리기도 했고, 포트넘 앤 메이슨과 같은 영국의 홍차 회사와 함께 일하면서 찻잔이나 포장 용기에 멋진 그림을 그리기도 했다. 《뉴욕 타임스》, 잡지, 요리책, 역사책 등에도 그림을 그렸다. 이 책은 그의 첫 번째 그림책이다. @john.broadley.77(인스타그램)
최근작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젠더_시>,<#젠더_소설>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좋은 어린이책을 읽고 소개하고 있다. 서울예술대학교 문예학부에서 학생들과 함께 그림책, 아동청소년문학을 연구한다. 평론집 《거짓말하는 어른》 《어린이, 세 번째 사람》을 냈으며, 《그림책, 한국의 작가들》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을 함께 썼다. 그래픽노블 《왕자와 드레스메이커》, 그림책 《고양이는 다 알아?》 《생일》 《나는 강물처럼 말해요》 등 여러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다.

봄볕   
최근작 :<지는 건 싫어!>,<초록빛 목소리>,<별마트 햄스터 탈출기>등 총 157종
대표분야 :외국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3,992점), 한국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13,235점), 외국창작동화 18위 (브랜드 지수 16,76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