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점] 서가 단면도
(0)

작은 곰자리 49권. 캐나다를 대표하는 시인 조던 스콧의 자전적인 이야기에 케이트 그리너웨이상 수상 작가 시드니 스미스가 그림을 그린 그림책 <나는 강물처럼 말한다>가 김지은 아동문학평론가의 번역으로 출간되었다. <나는 강물처럼 말한다>는 뉴욕타임스·워싱턴포스트·퍼블리셔스위클리·커커스리뷰·스쿨라이브러리저널·혼북 올해의 그림책 들을 수상하며 전 세계 평단과 독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말을 더듬는 아이가 굽이치고 부딪치고 부서져도 쉼 없이 흐르는 강물과 마주하며 내면의 아픔을 치유하고, 남과 다른 자신을 긍정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 낸다. 시적인 비유와 상징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글과 그림이 어우러져 책장을 덮은 뒤에도 여운이 오래 머무는 그림책이다.

: 의심할 여지없이, 올해 최고의 그림책이다.
: 남과 다른 자신을 받아들이는 과정을 담은 눈부신 성장담이다.
: 말을 더듬는 아이와 그 가족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만진다.
혼 북(The Horn Book Guide)
: 아름다운 자연이 지닌 놀라운 치유의 힘이 마법처럼 펼쳐진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절제된 언어와 흘러넘치는 사랑으로 아웃사이더들을 끌어안는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2021년 1월 16일자 '그림이 있는 도서관'
 - 동아일보 2021년 1월 16일자 '어린이 책'
 - 경향신문 2021년 1월 15일자 '그림 책'
 - 서울신문 2021년 1월 15일자
 - 한국일보 2021년 1월 15일자 '새책'

최근작 :<할머니의 뜰에서>,<나는 강물처럼 말해요>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기억나요?>,<괜찮을 거야> … 총 823종 (모두보기)
소개 :캐나다 노바스코샤주의 시골 마을에서 태어나 그림책 작가로 살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호평을 받은 《괜찮을 거야》를 쓰고 그렸으며, 《어느 날, 그림자가 탈출했다》, 《할머니의 뜰에서》, 《나는 강물처럼 말해요》, 《거리에 핀 꽃》, 《바닷과 탄광 마을》을 비롯한 여러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 케이트 그리너웨이상, 에즈라 잭 키츠상, 보스턴 글로브 혼북상, 캐나다 총독문학상에 이르기까지 빼어난 그림책에 주는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최근작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젠더_시>,<#젠더_소설> … 총 91종 (모두보기)
소개 :좋은 어린이책을 읽고 소개하며 살고 있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 문예학부에서 학생들과 함께 그림책, 아동청소년문학을 연구합니다. 평론집 《거짓말하는 어른》, 《어린이, 세 번째 사람》을 냈으며, 《그림책, 한국의 작가들》, 《이토록 어여쁜 그림책》,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을 함께 썼습니다. 《나는 강물처럼 말해요》, 《도시에 물이 차올라요》, 《당신의 마음에 이름을 붙인다면》, 《생일》, 《할머니의 뜰에서》, 《우리 집에 놀러 와》, 《딱 너를 위한 책이야》를 비롯해 여러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책읽는곰   
최근작 :<휘뚜루는 콩닥콩닥>,<몽글몽글 편의점>,<나의 쓸모>등 총 444종
대표분야 :그림책 8위 (브랜드 지수 1,502,22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