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천점] 서가 단면도
(0)

자신을 ‘내성적’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는 작가 오휘명은 외향적인 사람들이 주도하고 있는 세상에서 내성적인 성격이 약점처럼 여겨지고 있지만, 진짜 문제는 내성적인 성격이 문제가 아니라고 말한다.

중요한 것은 내성적인 성격이 아닌, 스스로가 내성적인 성격을 고쳐야 할 결점으로만 바라보고, 내성적인 ‘나’를 인정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한다. 내성적인 사람이라고 불리우는 사람들은 남보다 조금 더 예민하지만 그래서 더 사려깊고 모험을 두려워 하는 만큼 신중할 뿐이다. 자기 안에 내향성을 인정할 때, 결국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아갈 수 있다.

첫문장
세상의 모든 내성적인 사람들을 관찰하고, 그들에 대한 제 나름의 생각들을 정리하기에 앞서, 제 이야기부터 조금 더 풀어내 보는 게 좋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최근작 :<너의 얼굴이 궁금해>,<이만큼이나 낭만적이고 멋진 사람>,<메시지를 입력하세요> … 총 20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just__write
소개 :표정을 여행하는 사람. 하루는 웃고 하루는 울적해하고 하루는 표정 없이 지낸다. 적당한 하루를 찾아 그곳에 정착할 날을 고대한다. 『일인분의 외로움』『이만큼이나 낭만적이고 멋진 사람』『메시지를 입력하세요』『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을 것입니다』 등을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