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인류 천재들의 지혜 시리즈>의 첫 번째 주인공은 버즈니아 울프이다. 한 번의 독서로 작가의 작품세계와 작가정신을 체험할 수 있도록 3편의 에세이와 7편의 단편소설을 한 권의 책으로 묶었다.

3편의 에세이는 <여성의 직업>, <왜>, <런던 모험, 거리 유랑하기>이다. 여성에게 주입된 오래된 관념을 매력적으로 전복하는 글, 어째서 자유롭게 생각하고 토론하지 않는지 대학교육을 비판하는 글, 그리고 작가의 런던 사랑을 의식의 흐름으로 풀어놓은 글이다.

7편의 단편소설은 <유령의 집>, <인류를 사랑한 남자>, <견고한 것>, <벽에 난 자국>, <유산>, <거울 속의 여인>, <초상>이다. 무지개처럼 다채로운 버지니아 울프의 풍부한 작품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단편을 선정했다.

마지막으로 <편집여담>이 있다. 두 편집자가 어째서 이 책을 기획했고 어떻게 편집했는지를 대화로 묶었다. 번역자나 학자가 일방적으로 해설하는 기존 방식보다는 이 책의 느낌과 여운을 독자에게 더 흥미롭게 전한다.

< 세 편의 에세이>
-여성의 직업
-왜
-런던모험, 거리 유랑하기

< 일곱 편의 단편소설>
-유령의 집
-인류를 사랑한 남자
-견고한 것
-벽에 난 자국
-유산
-거울 속의 여인
-초상

편집여담

첫문장
집안의 천사는 죽었습니다.

정세균 (전 국회의장, 제46대 국무총리)
: 멋진 책을 펴내기 위해 땀 흘리는 사람들이 있어 다행입니다. 인류 천재들의 지혜라니, 우리 국민들이 고전독서의 즐거움을 얻게 되겠지요?
이길수 (변호사)
: 깔끔한 번역과 편집 덕분에 의식의 흐름으로 표현된 아름다운 정신이 돋보이는 책. 세련된 페미니즘을 접하고 싶은 독자에게 일독을 권한다.
: 알게 될수록 더 궁금해지는 그녀, 버지니아 울프. 그녀의 특별한 유전자가 이 작은 책에 오롯이 담겨 있다.

최근작 :<등대로>,<자기만의 방 (페이퍼백)>,<걷기의 즐거움> … 총 150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에서 신학을, 한양대학교에서 연극영화학을 공부했고, 뉴질랜드 이든즈칼리지에서 TESOL 과정을 마쳤어요. 오래전에 교계 신문사 기자로, 잠깐은 연극배우로 살다가, 지금은 해외의 좋은 책을 소개하고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지요.
옮긴 책으로는 《똑똑한 500가지 호기심 과학: 발명편》 《신과 인간의 전쟁, 일리아스》 《여성 건강 바이블》 등 다수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