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수유점] 서가 단면도
|
아마존 UX 전략 분야 최장기 베스트셀러, 실전을 위한 UX 전략의 바이블. UX 디자인을 실행하는 데 바탕이 되는 견고한 구조를 제공한다. 또한 디자인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창조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한다. 특히 혁신적인 제품을 만드는 데 필요한 디자인 전략을 다루고 있는데 이는 기업을 경영하거나 새로운 기업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경영 전략이 될 수도 있다.
경영 전략의 기본 원리들이 MBA 학위를 가진 사람이나 이해할 법한 수수께끼가 되어야 할 필요는 없다. 이 책은 디자이너와 기업가들이 꼭 알아야 할 핵심 전략과 리서치를 소개하며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만 소개한다.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전략도 오직 실행을 통해서만 통달할 수 있는 것이다. 추천의 글 더글라스 러쉬코프 (『미디어 바이러스Media Virus』, 『신성한 것은 없다Nothing Sacred』, 『스크린 세대Screenagers』의 저자) : 저자는 UX라는 개념이 존재하기도 전부터 UX를 개척해오???다. 이 책을 읽고 당신과 고객만의 방식에서 탈피하는 법을 배우길 바란다. 그리고 당신의 제품에 모든 이들이 감동받을 수 있는 가치를 창조하라.: 이 책을 읽으며 그녀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주의 깊게 들어보길 바란다. 그것은 바로 UX 기술을 기반으로 한 스타트업을 위한 ‘누락된 매뉴얼’이다. 바로 당신이 찾 던 것이다. 특히 디자이너가 아닌 분들은 이 책을 더욱 주의 깊게 읽어 보길 바란다. 제이미는 용어를 더욱 친숙하고 쉽게 설명하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들였다. 디자이너들이 사용 하는 용어를 쉽고 분명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