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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상인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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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주인이었던 이들은, 그동안 많은 변화에도 불구하고 각자 나름의 방식으로 자신의 힘을 유지하며 소비자에게 콘텐츠를 전달해왔다. 그러나 디지털 기술의 발전은 콘텐츠의 창작, 유통, 소비 등 다양한 변화를 동시에 가져오며 쉽게 대처할 수 없는 ‘퍼펙트 스톰’을 일으켰고 이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이 피해갈 수 없는 대혼란을 야기했다. 기존의 사업 전략과 수익 모델을 위협하는 이 격변을 틈타 넷플릭스와 유투브같은 새로운 강자들이 등장했고, 현재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이들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
이 책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혁신이 된 넷플릭스의 <하우스 오브 카드>의 이야기부터 시작하여, 디지털 기술의 발전이 영화, 음반, 출판 등 다양한 영역에 끼친 영향과 그 변화를 살펴보고, 또 기존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그리고 현재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어떻게 이뤄지는 있는지 실제 사례들을 언급하며 자세히 알려준다. 추천사 _ 6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7월 14일자 '책의 향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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