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서가 단면도
(0)

매트 헤이그 소설. 시대의 변화와 실수를 반복하는 인간의 본성, 평생에 걸친 숙제이자 물음인 '살아가는 방법'을 기상천외한 상상력으로 제시한 작품이다. 주인공이 사는 각각의 시대상을 촘촘히 묘사하고 당대의 유명 인사들과 엮어 신선한 에피소드를 만들어 내는 재치 발랄한 상상력은 이 책만이 선사하는 독특한 즐거움이다.

주인공 톰 해저드는 위험한 비밀을 지니고 있다. 겉보기엔 그저 평범한 40대 초반으로 보이지만, 성장 속도가 보통 사람보다 15배나 느린 희귀한 신체 조건 탓에 수세기를 넘게 생존해 왔다는 것. 그는 1581년에 태어났고, 여전히 살아 있다. 셰익스피어가 활약한 엘리자베스 시대의 영국에서부터 재즈가 흘러넘치던 1900년대 초의 파리, 스콧 피츠제럴드와 찰리 채플린이 살던 뉴욕을 거쳐 남태평양의 섬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것을 지켜보아 온 톰은 이제 평범한 삶을 꿈꾸고 있다.

엄혹한 중세 시대, 톰의 어머니는 아들에게 늙지 않는 마법을 걸었다는 이유로 마녀로 몰려 물속에 던져졌다. 톰은 "살아남으라"는 어머니의 유언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찾아야만 하는 단 한 사람을 위해 자신의 비밀을 감춰야만 한다. 과거의 공포가 마녀사냥이었다면, 현대의 공포는 톰을 실험체로 쓰려 하는 의료기관과 제약회사들. 때문에 그는 자신의 변하지 않는 외모를 주변인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8년마다 계속 신분을 바꾸며 정체를 철저히 감춰 왔는데…….

1부 하루살이들 틈에서의 삶
2부 미국이었던 남자
3부 로즈
4부 피아니스트
5부 귀환

첫문장
나는 늙었다. 믿기지 않겠지만 이 사실을 가장 먼저 털어놓고 싶다.

: 매트 헤이그는 터무니없는 것조차 믿을 만한 것처럼 보이게 하는 능력을 지닌 보기 드문 작가다. 거부하기 힘든 에너지로 가득한 책!
: 인간이 인간이기 위한 조건, 그리고 그 빛과 어둠을 꿰뚫어 보며 다채롭고 풍부한 언어의 팔레트로 한 폭의 멋진 이야기를 그려 냈다.
더 타임스 (The Times)
: 작가 매트 헤이그는 유려하고 예리한 문체로 인간의 자유 의지와 사랑, 결혼, 사고방식, 불멸, 자비 등의 주제를 깊이 파헤친다.
: 인간의 삶에서 가장 가치 있는 건 무엇일까? 독자에게 가장 중요한 철학적 질문들을 던지는 마법 같은 책!
: 매트 헤이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유머와 인간애로 가득한 롤러코스터 같은 소설!

최근작 :<불안의 밤에 고하는 말>,<위로의 책>,<진실만 말하는 요정, 진실 픽시 2 : 학교에 가다!> … 총 132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matthaig1
소개 :
최근작 :<계간 미스터리 2022.봄호>,<비의교향곡 NO.9>,<아네모네> … 총 151종 (모두보기)
소개 :캐나다 웨스턴 온타리오 대학에서 통계학을 전공하고, 현재 번역가와 기획자로 활동하고 있다. 장르문학 브랜드인 ‘모중석 스릴러 클럽’과 ‘메두사 컬렉션’을 기획했다. 옮긴 책으로는 마이클 코리타의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할런 코벤의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 제프리 디버의 『고독한 강』, 마크 그리니의 『온 타깃』, 존 그리샴의 『브로커』, 척 팔라닉의 『질식』, 시드니 셀던의 『어두울 때는 덫을 놓지 않는다』, 제임스 패터슨의 『첫 번째 희생자』, 데니스 루헤인의 『미스틱 리버』 등 다수가 있다.

북폴리오   
최근작 :<시간세탁소>,<뽀짜툰 메모리즈>,<뽀짜툰 10>등 총 123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1위 (브랜드 지수 188,408점), 인터넷 연재 만화 8위 (브랜드 지수 158,718점), 일본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232,71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