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문은숙 장편소설. 서투르고 욕심만 많았던 저 소녀 시절. 나희는 부끄러운 첫사랑을 했다. 못내 좋아했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었고, 죽도록 탐났지만 오롯이 그가 이유는 아니었다. 언제나 한 방울의 독이 따라다니던 그녀의 첫사랑.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예쁜 추억이 되지 못하는 부끄러운 사랑. 그것이 짝사랑에 그쳤다는 것에 나희는 두고두고 가슴을 쓸어내릴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까지고 간직했을 것이다. 가슴 깊은 곳, 세월과 함께 낡아가는 보물 상자 속에 고이고이. 하지만 십이 년의 시간을 건너 뛴 어느 날, 그가 그녀의 세계로 걸어 들어왔다. 신휘영, 변함없이 눈부신 그녀의 길티 플레저.

최근작 :<눈처럼 흰 빨강 2>,<눈처럼 흰 빨강 1>,<혼효 1~3 박스 세트 - 전3권 (한정판)> … 총 61종 (모두보기)
소개 :책을 읽고, 글을 쓰고, 게임하는 것을 즐기는 몽상가.
망망대해에서 낚싯줄 드리우고 글을 낚는 한량.
본인은 호화유람선 선장이라고 우기지만 유령선에 가까움.

·출간작 : 『킨』 『기담 사미인』 『기담 야행유녀』 『기담 귀소』 『스캔들러스』 『동행』 『선인장』 『나뭇잎 사이로 반짝이는』 『루비라이크』 외 다수.




조은세상(북두)   
최근작 :<샐러리맨 러브호텔 동호회 2>,<너와 잇는 물거품 6 (한정판)>,<속삭이듯 사랑을 노래하다 9>등 총 1,608종
대표분야 :동물만화 5위 (브랜드 지수 26,597점), 로맨스소설 12위 (브랜드 지수 125,320점)

서투르고 욕심만 많았던 저 소녀 시절.
나희는 부끄러운 첫사랑을 했다.
못내 좋아했지만 그게 전부는 아니었고,
죽도록 탐났지만 오롯이 그가 이유는 아니었다.

언제나 한 방울의 독이 따라다니던 그녀의 첫사랑.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예쁜 추억이 되지 못하는 부끄러운 사랑. 그것이 짝사랑에 그쳤다는 것에 나희는 두고두고 가슴을 쓸어내릴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까지고 간직했을 것이다.
가슴 깊은 곳, 세월과 함께 낡아가는 보물 상자 속에 고이고이.

하지만 십이 년의 시간을 건너 뛴 어느 날,
그가 그녀의 세계로 걸어 들어왔다.

신휘영, 변함없이 눈부신 그녀의 길티 플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