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송도점] 서가 단면도
(0)

아르볼 생각나무 시리즈. 어느 날 지호의 메신저에 북한 친구 은심이가 나타났다. 지호는 은심이를 통해 매일 북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오늘은 대화 창에 어떤 이야기가 오갈까? 남한 아이 지호와 북한 아이 은심이의 메신저 대화를 통해 북한의 현재 모습을 살펴보고 남북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보는 읽기책이다.

백승주 (KBS 아나운서)
: 강미진 기자와 함께하는 KBS 〈페이스北〉 코너를 통해 북한의 생생한 모습을 보도했는데요. 이 책을 통해 북한의 다양한 분야를 일목요연하게 다시 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분단으로 아픔을 겪고 있는 우리가 통일을 준비하는 데 이 책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오언종 (KBS 아나운서)
: 북한에 대한 느낌은 각 세대마다 다르겠지만, 분명한 건 한반도에서 우리와 함께 살아가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간 단절돼 떨어져 있던 시간만큼이나 남한과 북한 사이에는 간극이 큽니다.
그러다 보니 우리가 얼마나 다르게 살고 있을까란 당연한 의문이 들게 됩니다.
이 책은 우리에게 그 의문에 대한 답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최근작 :<북한 친구를 추가하겠습니까?>
소개 :9년 전 남한에 온 탈북민입니다. 조선 민주 여성 동맹 위원장 출신으로, 현재 데일리NK에서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KBS, 채널A 등 여러 언론사와 팟캐스트, 대학교 등에서 북한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작 :<비 내리는 날>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그림책 및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책 《마법 가루를 찾아라》 《맞아 언니 상담소》 《방학 탐구 생활》 《돈이 많으면 행복할까?》 《쫄쫄이 내 강아지》 《강철맨과 투명 망토》 《돌봄의 제왕》 들에 그림을 그렸고, 그림책 《비 내리는 날》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습니다.

아르볼   
최근작 :<우리 동네는 안 돼요!>,<내 몸을 지켜라! 면역과 질병>,<어느 날, 좀비가 되었다 1>등 총 239종
대표분야 :사회/역사/철학 20위 (브랜드 지수 19,992점)
추천도서 :<지킬 박사와 하이드>
1886년에 출간되자마자 엄청난 인기를 끌었을 뿐 아니라, 10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장르로 재탄생되고 있는 작품이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내면의 선과 악에 대해 고민하고 갈등하기 때문에 이 작품이 끊임없이 회자되는 게 아닐까? 특히 음울하고 긴장감 넘치는 원작의 분위기를 잘 살려 주는 독특한 그림은 읽는 재미와 감동을 한층 더해 준다. 명작은 어렵고 지루하다는 편견에서 벗어나, 청소년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흥미롭게 보면서 인간 본성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이다.

박미영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