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충장로점] 서가 단면도
(0)

2013년부터 2016년까지 매거진에 연재한 동명의 기사 '재료의 산책'을 책으로 묶은 단행본이다. 아스파라거스, 바질, 토마토 등 계절마다 어울리는 재료를 골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재료 손질, 계량, 조리방법 등을 수록했다.

거기에 일기처럼 써 내려간 요나의 담백한 에세이를 함께 수록해, 읽는 재미를 더했다. '봄의 일기, 여름 일기, 가을 일기, 겨울 일기' 총 4권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권의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한 손에 잡히는 크기로 디자인했다.

▪ 프롤로그
산책의 시작

▪ 봄의 일기
버섯 / 브로콜리 / 셀러리 / 아스파라거스 / 양상추 / 양파 / 냉이 / 쑥 / 딸기

▪ 여름의 일기
가지 / 피망 / 주키니 / 토마토 / 두부 / 오이 / 부추 / 바질

▪ 가을의 일기
고구마 / 연근 / 감자 / 단호박 / 우엉 / 여주 / 당근 / 귤 / 두유

▪ 겨울의 일기
시금치 / 대파 / 무 / 양배추 / 아보카도 / 땅콩 / 낫토 / 병아리콩

▪ 에필로그
AROUND inc.

최근작 :<집다운 집>,<재료의 산책> … 총 4종 (모두보기)
SNS ://instagram.com/yonayonakoh/
소개 :일본에서 회화를 전공했다. 우리나라의 작물과 음식에 대하여 공부하고 있다. ‘재료의 산책’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팝업 식당, 칼럼 기고, 워크숍, 영상 제작 등 음식과 관련된 여러 가지 모양의 작업을 진행한다. 『요나의 키친』『재료의 산책』『집다운 집』을 출간하였다. 모두가 산책을 하는 듯한 마음으로 살기를 바란다.



매거진 《AROUND》에 연재한 4년간의 기록
제철 채소와 함께하는 요나의 담백한 음식 에세이

먹고 싶은 요리를 스스로 고민하는 시간부터가
식사의 시작이다


2013년부터 2016년까지 매거진에 연재한 동명의 기사 '재료의 산책'을 책으로 묶은 단행본이다. 아스파라거스, 바질, 토마토 등 계절마다 어울리는 재료를 골라,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재료 손질, 계량, 조리방법 등을 수록했다. 거기에 일기처럼 써 내려간 요나의 담백한 에세이를 함께 수록해, 읽는 재미를 더했다. <재료의 산책>은 '봄의 일기, 여름 일기, 가을 일기, 겨울 일기' 총 4권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각 권의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한 손에 잡히는 크기로 디자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