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천송도점] 서가 단면도
(0)

숨쉬는책공장 청소년 문학 1권. 중학교 2학년 라희는 수학여행을 갔다가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는다. 라희가 떠나간 후 부모님과 주변 사람들은 슬픔에 잠긴다. 그런데 담임 선생님은 슬퍼하는 동시에 자꾸만 석연치 못한 생각이 든다.

경찰은 학생들이 탔던 버스 운전기사의 졸음운전이 사고의 원인이라며 마무리 짓지만 선생님은 사고가 단순한 실수에서 비롯한 것이 아니라 인재라고 한다. 선생님은 라희와의 이별이 갑작스러운 이별이 아니라 막을 수 있었던 이별이라고 생각하고 어른들의 검은 마음으로 생긴 사고의 진짜 원인을 밝히기 위해 애쓰는데….

내 몸은 가볍다
괜찮아. 엄마, 열어 봐!
재은이를 부탁해!
재은이와 나, 쌍둥이처럼
바꿔치기 또 바꿔치기
내 목소리가 들려요?
포기할 수 없는 이유
엄마가 변했다!
부탁해요. 선생님!
너무 늦기 전에
동참
집짓기 프로젝트
마을 전시회
진로 선택
길 위의 도서관
이별의 시간
작가의 말

첫문장
눈을 뜬다. 내 방이다. 내 방에 내가 어떻게 왔을까?

수상 :2014년 푸른책들 푸른문학상, 2012년 웅진주니어 문학상
최근작 :<할아버지가 그랬어!>,<우리 동네 대장 나가신다>,<유관순과 잔 다르크>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

윤영선 (지은이)의 말
더불어 사는 사회, 누구나 행복할 권리, 평등하게 잘 살아가기 위한 노력은 끊임없이 진행되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라희의 소원나무》가 청소년들에게 꿈이 되고 희망이 되었으면 참 좋겠다.

숨쉬는책공장   
최근작 :<일터에서 지지 않는 법>,<경기도에 혼자 삽니다>,<행복해지는 방법은 있어!>등 총 77종
대표분야 :노동문제 1위 (브랜드 지수 8,160점), 음식 이야기 15위 (브랜드 지수 6,229점), 청소년 소설 41위 (브랜드 지수 2,12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