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림점] 서가 단면도
(0)

노동자이자 혁명가, 탐험가이자 소설가인 잭 런던은 1907년 4월부터 1909년 3월까지 샌프란시스코에서 시드니까지 범선을 타고 아내와 세계일주를 떠난다. 시나리오 작가 막시밀리앵 르 루아는 아티스트 나티브와 함께 '코자'라는 이름으로 잭 런던의 자전적 여행기를 그의 생애와 작품을 섞어가며 역동적으로 그려냈으며, 마야 미앵두는 몽환적이며 생동감 있는 색채로 표현했다.

잭 런던은 20세기 초, 유럽과 미국 청소년들이 열광한 트로츠키가 경의를 표한 혁명주의 작가다. 레닌이 죽는 순간까지 그의 책을 읽었다고 전해질 정도로 유명한 작가이자 혁명가이기도 했다. 하지만 그의 인생은 이 여행기처럼 고난의 연속이었다. 사생아로 태어나 학교를 제대로 다니지 못한 채 온갖 육체노동을 하며 가족의 생계를 도와야 했다. 열아홉에 고등학교를 18개월 만에 마치고 대학에 들어갔지만 집안 사정으로 학업마저 포기해야 했다.

그는 통조림공장 노동자, 알래스카 금광 노동자, 물개 사냥꾼, 해안경비대, 러일전쟁 특파원, 모험가, 사회운동가 등 다양한 직업을 거치며 남다른 경험을 했다. 미국의 가장 대중적인 작가이면서도 사회경제적 특권에 대항해 계급투쟁에 앞장섰으며, 부패한 정부로부터 권력을 탈환해야 한다고 민중을 선동하는 등 맹렬하게 논쟁에 참여한 혁명가였다.

<잭 런던: 노동자이자 혁명가, 탐험가이자 소설가인 잭 런던의 세계일주>는 새로운 모험에 도전하는 부부의 이야기처럼 보이지만 런던의 삶과 작품, 사상을 엿볼 수 있는 색다른 평전이기도 하다.

최근작 :<잭 런던>
소개 :
최근작 : … 총 66종 (모두보기)
소개 :이화여자대학교 불문학과와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불번역학과에서 공부했습니다. 출판사에서 편집자로 일하다 현재는 밤의서점을 운영하며 번역가로 활동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학교 가는 길》 《알레나의 채소밭》 《보고 싶은 앙드레에게》 《어린 왕자》 《파리의 심리학 카페》 《내 식탁 위의 개》 등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최근작 :
소개 :1984년 가봉에서 태어나 현재 파리에 살고 있다. 2008년부터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며 파리, 도쿄 디자인 페스타, 로마 페스티벌 등에 정기적으로 작품을 출품하고 있다. 다수의 만화책 작업에 참여했으며, 2011년 데뷔작 《사빈》이 솔레이 출판사에서 출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