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수역점] 서가 단면도
(0)

‘요즘 같은 세상’에는 아이들한테 자기 보호에 대해 교육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아이들은 자신의 느낌을 말로 표현하는 것에 서투르다. 그래서 연습이 필요하다. ‘안전하다’는 느낌과 ‘불안하다’는 느낌이 무엇인지, 언제 그런 느낌이 드는지 아이들이 자유롭게 말할 수 있도록 해보자. 이 책은 알프레드라는 아이의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에게 알프레드와 비슷한 일이 생겼을 때 그것을 숨기지 말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도록 훈련하는 그림책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연합뉴스 2019년 4월 16일자 '아동 신간'

최근작 :<용감한 공주와 수줍은 드래곤>,<걱정 많은 아기곰>,<오늘, 기분이 어때?> … 총 10종 (모두보기)
소개 :경험이 풍부한 작가이자 교사이며 세 아이의 엄마입니다.
제이닌 샌더스는 성 평등, 존중하는 관계, 개인 신체 안전에 대한 대화를 통해 어린이들을 자립적으로 성장시키는 데 열정적으로 힘쓰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153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 간호학과를 졸업했으며, 인문사회부터 과학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에 관심을 갖고 공부하는 것을 좋아해요.
번역한 책으로 〈베리 마셜 교수와 함께하는 노벨상으로의 시간 여행〉, 〈나, 오늘부터 그냥 잭〉, 〈달에서 생일 파티를 한다면?〉, 〈1분 1시간 1일 나와 승리 사이〉 외 다수가 있어요.

풀빛   
최근작 :<한 컷 쏙 한국사>,<한국인은 참지 않아>,<학교 안전을 부탁해>등 총 686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222,486점), 전쟁/평화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14,644점), 사회/역사/철학 6위 (브랜드 지수 144,074점)
추천도서 :<동백꽃, 울다>
매년 4월이 되면 제주는 유채꽃으로 노랗게 물듭니다. 반면 그 무렵 제주 사람들은 마음 한편이 빨갛게 아려 오지요. 여기, 제주 4·3 사건의 희생자인 왕할망 고길녕과 증손녀 지서현이 있습니다. 서현은 왕할망이 그린 그림을 매개로 1947년부터 1954년까지 제주에서 일어난 충격적인 일들을 마주합니다. 제주 4·3 사건은 비단 제주 사람들만 알아야 할 역사가 아닙니다. 같은 뿌리를 지닌 ‘우리’라면 모두 알아야 하고, 잊지 말아야 하지요. 이 책을 통해 과거를 바로 보고, 현재를 다시 보는 시선을 갖기 바랍니다. - 편집2팀 조유진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