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그래 책이야 29권. ‘행복을 부르는 말’의 가치를 느끼게 하는 작품이다. 이야기는 자신의 말을 잘 들어주지 않는 엄마에 대한 주인공 지운이의 불만에서 시작한다. 지운이는 자신의 상황은 들어보지도 않고 먼저 판단해 버리고 딱 잘라 말하기 좋아하는 엄마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러면서도 엄마는 늘 ‘사랑해.’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산다.

지운이는 진심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그 말이 듣기 싫었다. 그래서 결국 ‘목소리 교환소’에 엄마의 ‘사랑해.’라는 말을 넘겨 줘 버리고 그 대가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엄마의 목소리를 얻는데…. 동화는 ‘말이 가진 힘’과 ‘좋은 말이 가진 가치’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다.

뭐든 엄마 마음대로 _ 7
목소리 교환소 _ 18
엄마 목소리를 담다 _ 29
처음 목소리를 사용하다 _ 41
모르는 게 약 _ 47
엄마 목소리 활용법 1 _ 58
엄마 목소리 활용법 2 _ 73
사건이 터지다 _ 82
알게 된 진실 _ 91
‘사랑해.’를 찾아라 _ 103

지운이는 다른 친구들이 자신을 ‘엄마 말에는 꼼짝도 못하는 마마보이’라고 생각할까 봐 걱정입니다. 오늘도 사회 발표 준비를 하기 위해서 영어 학원을 빠지고 시후와 함께 형준이네 집에 가려고 했지만, 엄마는 딱 잘라 안 된다고 말합니다. 지운이는 늘 이런 식으로 자신의 형편은 생각해 주지 않고 말하는 엄마가 밉습니다. 시후와 형준이는 그런 자신을 ‘마마보이’라고 생각할 게 뻔합니다.
늑장을 부리다가 학원 차까지 놓친 지운이는 할 수 없이 걸어서 겨우 학원 건물에 도착합니다. 그런데 영어 학원이 있어야 할 자리에 ‘목소리 교환소’가 생긴 것을 발견하고는 어리둥절합니다. 무언가에 이끌리듯 목소리 교환소에 들어간 지운이는 거기에서 낯선 할아버지를 만나게 되고 엄마의 목소리를 얻어 냅니다. 지운이는 엄마 목소리를 어디에 쓰려고 하는 걸까요?

최근작 :<모두 너 때문이야!>,<설전도 수련관 3>,<마음을 다해 똑똑하게, 다정하게 말하고 싶어>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오랫동안 어린이책을 만들다 그 매력에 빠져 지금은 어린이를 위한 글을 짓고 있습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 『잔소리카락을 뽑아라』, 『목소리 교환소』, 『꿈 요원 이루』, 『초능력 사용법』, 『마음 뽑기』, 『재민이의 아주 특별한 점』, 『하늘 마을로 간 택배』, 『설전도 수련관』 시 리즈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어릴 적, 종이 한쪽 귀퉁이에 엉뚱한 생각을 낙서하고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다. 그때의 즐거운 마음을 담아 현재는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린 책으로 《평화로운 좀비 마을》 《감 할머니의 신통방통 이야기 보따리》 《부풀어 용기 껌》 《세금 내는 아이들》 《최고 악당 댕댕》 《법 만드는 아이들》 《신기한 학교 매점》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