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노란상상 그림책 47권. 회색 구름이 하늘을 뒤덮고 있는 어느 마을이 있었다. 그 마을의 어느 연못 역시 하늘처럼 지저분한 색의 물이 흐르고 있었다. 그 연못에는 작은 올챙이 한 마리가 열심히 헤엄치며, 개구리가 되어 가고 있었다. 바로 우리의 주인공, ‘아주 특별한 개구리’였다.

이렇게 자라난 개구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 개구리와는 조금 달랐다. 예민한 피부를 갖고 있었기에, 그 더러운 물에 맨몸으로 헤엄칠 수가 없었다. 그래서 개구리는 줄무늬 수영복을 꼭 입어야 했다. 이뿐이 아니었다. 개구리를 자세히 보니, 눈이 두 개가 아니라 세 개였는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4월 7일자 '어린이 책'

최근작 :<분홍 몬스터>,<몬스터 마을 시리즈 세트 - 전5권>,<까망공 벌레> … 총 48종 (모두보기)
소개 :스페인 산세바스티안에서 태어나 현재 마드리드에 살면서 그림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디자이너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첫 책 《분홍 몬스터》로 아우렐리오블랑코상과 상하이국제아동도서전 황금바람개비상을 수상했다. <몬스터 마을> 시리즈를 통해 다양성, 나눔, 환경 등 우리 사회를 더 나은 내일로 이끄는 가치들을 이야기한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레오톨다》, 《황금 병아리 삼 형제는 어떻게 살았을까?》, 《찾고 싶어!》 등이 있다.
최근작 :<어느 날 훌쩍 커 버린 아이 후후> … 총 196종 (모두보기)
소개 :스페인 문학을 공부했고, 스페인어로 된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도서관을 훔친 아이》, 《난민 소년과 수상한 이웃》, 《숲속의 편지들》, 《바다의 음악》, 《숲속의 신비》 등이 있다.

노란상상   
최근작 :<무엇이든 던져 드립니다>,<딱 알맞은 집>,<노는 아이>등 총 206종
대표분야 :그림책 18위 (브랜드 지수 44,762점)